[마케팅전략] 워커힐 호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 동기

2. 기업소개

3. 종합적 분석

4. SWOT 분석

5. STP 전략

6. 4P 전략

7. 문제점 및 마케팅전략 제시

8. 질의 응답
본문내용
2.기업소개
쉐라톤 워커힐 호텔 소개

· 위치 :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동 아차산길
· 설립년도 : 1963년 4월 설립
· 설립배경 : 6.25 전쟁 당시 주한 미8군사령관으로 활약하다 숨진 월턴 워커(Walton H. Walker) 장군을 기리기 위해 `워커힐(Walker Hill)' 즉 `워커의 언덕'으로 명명됨.
· 등급 : 특1급
· 객실수 : 615실
· 총 부지면적 : 479,419㎡ (145,024평, 연건축면적 : 32,181평)
· 건물구조 : Main Tower, Tower, Douglas Executive Club (별관), Matthew Suite (별관), Villa (별관), Aston House
· 부대시설 : 레스토랑, 바(bar), 컨벤션 센터, 가야금홀, 헬스클럽, 수영장, 면세점, 카지노, 골프라운지, 테니스코트 등
· 특징 : 아차산과 한강이 보이는 뛰어난 자연경관과 함께 역사와 전통이 깊은 곳으로 유명.
· 성장배경 : 지속적이고 과감한 투자, 세계적 호텔체인인 쉐라톤호텔과의 프랜차이즈계약, 독창적인 서비스 개발, 국내외 시장 개척 및 전문인력 육성 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가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 ofthes***
    (2013.04.06 17:43:21)
회원 추천자료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전략쉐라톤 워커힐 호텔은 체인 홈페이지와 연계해서 예약을 쉽게, 그리고 전 세계의 워커힐 호텔을 예약 가능하게 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의 활성화를 높이고 있다.4) 촉진전략워커힐 호텔이 촬영장소로 활용함으로서 마케팅 효과를 거두었으며, 회사 유니폼에다 호텔로고 및 명칭을 달아 차별화를 두었다. 또한 멀티 미디어에 호텔 내부가 그대로 방영이 되면서 많은 홍보효과를 얻어 젊은 층 고객을 확보하게 되었으며 드라마가 중

  • 마케팅 최근 트렌드분석 / 마케팅전략 유형 및 사례분석 / 마케팅 개념분석
  • 전략의 유형과 사례분석(1) 인플루언서 마케팅1) 개념2) 사례- 유튜브(2) 바이럴마케팅1) 개념2) 사례- 한국민속촌(3) 스포츠마케팅1) 개념2) 사례- 삼성전자(4) 스타마케팅1) 개념2) 사례- 광동제약 비타500(5) 체험마케팅1) 개념2) 사례- 매일유업(6) 코즈마케팅1) 개념2) 사례- 탐스슈즈(7) 데카르트 마케팅1) 개념2) 사례- BMW- LG전자(8) 스토리텔링 마케팅1) 개념2) 사례- 스타벅스(9) 관계마케팅1) 개념2) 사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10

  • [호텔경영론] 쉐라톤호텔에 대해서 조사(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
  • 전략중 하나는 현금유동과 자산을 다양화하는 거이다. 브랜드와 시장 부문, 수익처, 지리적 위치등을 다양화 하는 것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스타우드의 이익을 극대화하는데 있어서 안정된 기본이 되어줄 것이라는 것이 그 이유. 포인트제도를 통해 숙박과 항공마일리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외에도 품격있고 차별화된 시설과 규모, 위치 등도 스타우드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중 하나이다. 2. 교통 및 위치워커힐 호텔은 한국에서 가장 아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쉐라톤 워커힐 호텔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Ⅰ. 조사제 1절 - 쉐라톤 워커힐 호텔의 전반적인 조사(1) Sheraton Walkerhill History and Culture : 역사와 문화(2) Sheraton Walkerhill Organization : 조직구성(3) Sheraton Walkerhill Recruitment : 채용방법(4) Sheraton Walkerhill Customer Marketing Policy : 마케팅 전략제 2절 쉐라톤 워커힐의 객실파트 조사(1) Introduce about Walkerhills Room Division : 객실 소개(2) Room division marketing article : 객실 마케팅 자료Ⅱ. 분석 제 1절 쉐라톤 워커힐 호텔의 전반적 분석 (1) Sheraton Walkerhills Strength(2) Shera

  • [호텔경영] 세라톤 워커힐호텔 분석
  • 워커힐(Sheraton grande walkerhill) 호텔‘에 대하여 경영 및 마케팅 사례 분석을 통하여 호텔산업의 미래를 전망해 보고자 한다. 먼저 회사의 연혁 및 경영방침에 대하여 분석한 후 마케팅전략과 경영성과에 대하여 분석하여 보았다.Ⅱ 본론워커힐 호텔의 소개워커힐 호텔의 이름의 유래지난 63년 4월 설립된 이 호텔은 6.25 전쟁 당시 주한 미8군사령관으로 활약하다 50년 12월 23일 서울 북방 도봉지역 전선에서 북진작전을 지휘하던 중 숨진 월턴 워커(Walton H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