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쉐라톤워커힐호텔 마케팅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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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주제선정 동기

2. 기업소개

3. 종합적 분석

4. SWOT 분석

5. STP 전략

6. 4P 전략

7. 문제점 및 마케팅전략 제시
본문내용
4) Technological Environment
인터넷, 전사적 관리 시스템 등의 정보기술(IT)이 호텔산업
에 도입 필요성 증대됨.

5) Natural Environment
자연환경변화에 대한 호텔의 대처 능력, 환경 보호와 관련
된 주변환경 등을 파악이 중요함.

6) Geographical Environment
지리적접근성에 관한 분석, 지리적으로 관광지, 산업단지 등 인근과 주변의 차별성 분석 등이 이루어져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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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료의 세부적인 노력도가 높음. 깊이있는 손익구조의 내역이 필요
  • jungms0***
    (2009.09.29 08:50: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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