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식스 시그마와 모토로라(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otorola & Six sigma
2.What is Six sigma?
3.Redesign the process
4.Conclusion
본문내용
MOTOROLA & SIX SIGMA
MOTOROLA
- started as Galvin Manufacturing Corporation in 1928
- the name Motorola was introduced when they started manufacturing car radios
- started with a battery eliminator for radios
- made the first walkie-talkie in the world, cellular infrastructure equipment, and mobile phone manufacturing
- Six Sigma quality system was developed at Motorola
- Six Sigma was created by engineer Bill Smith
- Now Motorola is the second biggest mobile
manufacturer in the worl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운영업 자격인 프렌차이지에게 특정생산품이나 서비스의 독점 판매권을 주고 독자업체를 운영하게 하는 독특한 사업 조직체보틀링 : 본사에서 원액 (제법 비공개) 만을 제조하여 국내 및 해외의 특정 회사에게만 공급. 특정 회사에서는 원액에 물, 탄산, 설탕 등의 첨가물을 배합하여 병 또는 캔에 넣고 루트 세일즈(직매) 방식에 의하여 판매하는 것.현지화(보틀링) 전략① 버틀링 정책 (3A를 충족하기 위해 고안) 코카콜라가 해외에 진출할 때 그 나라

  • [기업분석]엘지(LG)그룹의 경영전략
  • 생산성 향상을 이루는 혁신적인 변화문제해결의 기본 과정을 명확히 익힘으로써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능력 향상LG Electronics2. LG전자의 글로벌 전략 TL 2005Technology Leadership 2005의 약자로, 기술의 리더십을 가지고 도약 2005의 목표를 R&D가 리드R&D문화를 사업위주와 수익중심체제로 정착시키고 미래형 첨단기술을 조기에 확보함으로써 세계 시장의 주도권을 잡기 위한 기술 경영전략  LG전자의 6시그마 LG Electronics 세

  • [마케팅] LG CYON 싸이언 마케팅전략
  • 모토로라는 직원들의 자기계발과 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개인당 연간 40시간 이상의 교육을 의무화하고 있다. 모토로라 유니버시티는 사내의 대표적인 교육훈련 기관으로, 협력업체나 고객사의 직원교육에도 능동적으로 협조하고 있다.모토로라는 마케팅과 기술, 그리고 서비스에서도 세계 최상급(Best In Class)을 추구하고 있다. 모토로라의 식스 시그마 품질관리 목표는 1,000,000개의 생산 제품 중 3,4개 미만의 불량품만을 허용(불량률 3.4ppm) 하는 것

  • [산업공학 편입/대입/전과/취업] 면접내용 총요약본 산업공학 개념, 기초확률론
  • 시그마 운동의 궁극적인 목표는 품질개선 운동에 전 종업원이 참여하는 것은 물론 사무부분을 포함한 모든 프로세스의 질을 높이고 업무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여 경쟁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세계최고의 기업이 되는 것이다. 참조항목 : LG그룹, 모토로라, 삼성그룹, 소니, 시그마 역참조항목 : 한국표준협회 출처 식스시그마 | 두산백과2) 6시그마는 전 사원이 벨트를 맬 때 성공한다6시그마란 GE에서 생산하는 모든 제품이나 서비스, 거래 및 공정과

  • SSAT시험 종합분석과 삼성의 인재상 및 SSAT 지적능력검사 직무능력검사 풀이 및 상식 용어정리
  • 운영관리하는 것. 크게 2가지로 나뉘는데, 하나는 기업 내부의 프로젝트 활동을 기업 외부의 제3자에 위탁해 처리하는 시스템으로, 인소싱(insourcing)과 반대되는 개념이다. 1980년대 후반에 미국 기업이 제조업 분야에서 활용하기 시작한 이후 전세계 기업들로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데, 이는 기술 진보가 가속화되고 경쟁이 심화되면서 기업의 내부조직(인소싱)을 통한 경제활동비용보다 아웃소싱을 통한 거래비용이 훨씬 적게 든다는 점에 따른 것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