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브랜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브랜드 자산 구축의 4가지 방식
2. 네슬레 사례
3. 성공사례가 주는 시사점 
본문내용
.
.
.
브랜드 전략_브랜드 플랫폼(Platform)

기업 브랜드 철학 (Corporate Brand Philsophy)

기업 브랜드 퍼스낼러티 (Corporate Brand Personality)

기업 브랜드 포지셔닝 (Corporate Brand Positioning)
.

.환경친화적인 기업
환경적인 원칙과 계획, 실천 항목 모든 사업분야 적용
네슬레 환경경영체제(NEMS)를 적용 지속적인 환경 정착 유지
적용 가능한 환경법규,
별도 법규 없는 국가 네슬레 고유의 내부환경 규정 적용
네슬레의 환경 약속 관련 내외 부의 관계자 정보 및 교육 기회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핸드폰(휴대폰) 브랜드 마케팅전략 분석
  • 브랜드 아이덴티티란 브랜드 기획자가 만들고 유지하고자 의도하는 브랜드와 관련된 연상들의 집합이라 설명할 수 있고 브랜드 이미지는 소비자가 지각하고 있는 심상이라 말할 수 있다. 즉, 기업의 입장에서 브랜드에 대해서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연상 내용이 브랜드 아이덴티티이고 이를 소비자가 실제로 지각하여 연상한 내용이 바로 브랜드 이미지가 된다. 따라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의 갭(GAP)이 작을수록 브랜드 마케팅 활

  • 마케팅원론_실제 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실패요인을 분석하세요 과제 주제는 1 국내 기업 브랜드로 2 최근 3년 내에 발생하였으며 3 실패라고 판단하는 객관적 기준을 제시하여야 함
  • ` 아이디성 명지도교수과목명마케팅원론학기/기수제출일과제 주제실제 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실패요인을 분석하세요. 과제 주제는 (1) 국내 기업 브랜드로 (2) 최근 3년 내에 발생하였으며 (3) 실패라고 판단하는 객관적 기준을 제시하여야 함.평가기준※ 과제 배점기준: 100점(성적반영비율 15%)* 내용의 타당성(100점)* 운영교수님의 재량에 맞는 채점기준으로 배점기준이 나눠집니다. 위 기

  • 품질경영-장수제품의 브랜드전략 조사(까스활명수, 동화제약)
  • 마케팅 시간에 장수 제품에 대해 배웠었다. 그 중에 동화약품의 활명수를 선택했다. 우리나라 사람에게는 익숙한 제품이다. 소화가 안 되거나 배탈이 났을 때 약국을 가서 활명수 한 병 달라고 하면, 꼭 부채표 활명수를 주곤 했다. 난 어렸을 때 활명수 보다 박카스가 더 좋았다. 하지만 난 명절이 되면 어김없이 많이 음식을 먹다보니 소화가 안돼서 고생을 했던 적이 한 두 번이 아니다. 정말 그 때만 생각했어도 머리가 지끈 거린다. 동화 약품의 활명

  • [마케팅] KTF의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① SKT SKT는 간결하고 각인 시킬 수 있는 강력한 메시지 수단을 통해 brand명을 전략적으로 홍보하였다. 그 예로 TTL, NATE 광고를 들 수 있는데 여기에서 SKT의 브랜드를 통한 제품 및 서비스 차별화 전략을 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서비스 개시를 조기 선점하여 고객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싸이월드를 인수하는 등 유무선통합 서비스를 강조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SKT에 대한 컨텐츠 만족도는 가장 높은 편이다. SKT핸드폰을 이용한 블로그

  • [마케팅원론] 브랜드 마케팅 전략
  • 브랜드 가치를 더 높여나가기 위한 축도(祝禱)일 것이다. 본문에서는 브랜드마케팅의 정의, 효과, 브랜드네이밍 마케팅, 브랜드 아이덴티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21세기 브랜드 마케팅의 특징, 브랜드 마케팅의 사례, 개성 있는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전략에 대해서 논의하고자 한다.II. 본론1. 브랜드마케팅이란?브랜드 마케팅이란 말 그대로 브랜드 중심의 마케팅을 의미한다. 기존의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효율적으로 자사 상품의 혜택을 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