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_실제 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실패요인을 분석하세요 과제 주제는 1 국내 기업 브랜드로 2 최근 3년 내에 발생하였으며 3 실패라고 판단하는 객관적 기준을 제시하여야 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9.17 / 2022.09.17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해주세요.
본문내용
`
아이디
성 명
지도교수
과목명
마케팅원론
학기/기수
제출일
과제 주제
실제 제품 혹은 서비스의 마케팅전략 실패 사례를 선정하여 수업내용을 바탕으로 실패요인을 분석하세요. 과제 주제는 (1) 국내 기업 브랜드로 (2) 최근 3년 내에 발생하였으며 (3) 실패라고 판단하는 객관적 기준을 제시하여야 함.
평가기준
※ 과제 배점기준: 100점(성적반영비율 15%)
* 내용의 타당성(100점)
* 운영교수님의 재량에 맞는 채점기준으로 배점기준이 나눠집니다. 위 기준은 교육원에서 제시한 예시이니 참고바랍니다. 단, 추가제출 기간에 제출 시 무조건 감점처리 되니 참고바랍니다.
* 과제 모사율이 80%를 넘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0점 처리됩니다.
작성기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39.당신들의 천국40. 당신이 옳다41. 대학사용법42. 데미안43. 데일카네기 인간관계론44. 도시는 무엇으로 사는가45.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46. 돈키호테47. 돌다리48. 돌이킬수 없는 약속49. 동물농장 50. 두근두근 내인생51. 디자인에 집중하라52. 딥스53. 떨림과 울림54. 라프 코스터의 재미이론55. 랩걸56. 레미제라블57. 루소 에밀58. 리딩으로 리드하라59. 마의 산60. 맥베스61. 멋진 신세계62. 모두에게 복된 새해63.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64. 무례

  • [마케팅]`나이키`의 경영전략과 마케팅
  • ☆ 목 차 ☆1. 주제 설정 동기 p. 32. 업계의 현황 - 환경 분석 p. 33. 회사 소개 - 조직의 강점 & 약점 p. 44. 경쟁 구조 & 경쟁사 분석 p. 6 5. STP 분석 p. 66. 시장의 모습과 4P MIX 전략 p.10 7. 문제점 제시 & 대안 p.168. 마케팅 공부를 마치며 p.18 9. 참고 자료 p.20 1 주제 설정 동기덩크슛을 쏘는 마이클 조던의 신발에서, 버디 퍼팅 성공 후에 어퍼컷 세레모니를 하는 타이거 우즈의 왼쪽 가슴에서, 수비수를 제치고 골을 성공시키는 호나우도의 오른쪽 가슴

  • [마케팅] 유한킴벌리의 `화이트`의 마케팅성공사례
  • 사례로서 분석해 볼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 우리 조는 크게 3가지로 주제 선정의 동기를 요약하였다.(1) 대표적인 마케팅 성공 사례여성용 위생용품 업계에서 1위를 달리고 있던 제품은 단연 P&G의 위스퍼였다. 생리대 같은 경우 특별한 품질상의 문제가 없다면, 소비자들이 기존의 사용하던 제품이외의 것으로 눈을 돌리게 하는 것은 매우 힘들다고 한다. 실제로 전 세계적으로 P&G社의 제품은 오랜 기간 동안 판매 및 시장 점유율 1위였다. 그런데 국내에

  • [호텔관광]호텔 서비스마케팅에 관한 연구
  • 2) 서비스 기대 영향 요인.475. 고객 만족(1) 고객의 개념.53(2) 고객 만족의 3요소.53(3) 고객 만족의 기준.54(4)

  • [마케팅원론] 내부마케팅이 기업의 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사례
  • 내부고객뿐만 아니라 외부고객에까지 넓게 적용되어야함을 제시하고 있다. 2. 내부마케팅의 목적원래 내부마케팅은 종업원들에게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슬 도입하거나 새로운 마케팅활동을 시작했을 때 이들이 이런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거나 수용하지 못한 것을 해결해주기 위해서 나온 측면이 강하다.①종업원에 대한 동기부여, 고객지향과 서비스의식이 있는 종업원의 개발.②기업의 사명, 전략, 서비스 제품, 광고캠페인 등을 종업원에게 이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