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코원 PMP 인도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MP 소개
2. COWON 소개
3. 국내시장분석
4. 인도시장분석
5. SWOT분석 및 목표설정
6. STP분석 및 마케팅믹스전략
본문내용
주제선정배경

PMP 시장의 급증으로 영화, 음악, 교육 등의
다용도 활용 가능한 PMP를 위 산업이 발전
중인 인도의 잠재고객수요 급증할 것을 예측
하여 PMP를 인도에 수출하고자 선정함



PMP 소개


1. PMP 정의

PMP(Portable multimedia Player)는 휴대형 멀티미디어 재생기로,
미리 정장해 놓은 음악 및 동영상 재생은 물론 디지털카메라 기능까지
갖춘 복합 기기임


참고문헌
www.kotra.or.kr
www.cowon.com
www.itx.or.kr
www.eic.re.kr
www.naver.com
www.daum.net
www.empas.com
인도 관세청(www.cbec.gov.in)
매일경제, 중앙일보, 전자신문
삼성경제연구원
LG경제연구원
인도의 성장잠재력과 진출확대방안, 무역연구소 산업연구팀, 신남섭, 2004, 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레인콤(mp3 아이리버) 중장기전략
  • 전략온,오프라인판매활동서비스활동최상의 고객A/S지속적인 펌웨어이윤출처 : 팀분석(2) 레인콤의 핵심성공요인4. 내부환경분석핵심성공요인KSF라인업브랜드마케팅기술력품질우수한 품질과 앞선 기술력적절한 마케팅 전략브랜드 파워시장을 선도하는 제품 Line-up출처 : 한화증권, 팀분석(1) SWOT분석5. SWOT분석을 통한 전략-선도기업으로서의 경쟁우위-디자인외주를 통한 차별성-우수한 인력-철저한 고객관리-브랜드인지도↑엠피맨

  • [국제경영] MP3산업 내의 Apple-iPod 와 MS-Zune 비교 분석
  • 경영 컨설턴트로 복귀하여 4억달러 흑자를 내는 데 공을 세웠다. ) 애플은 3년 연속 적자를 면치 못하던 97년에 잡스를 다시 불러들였고, 그의 리더쉽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한 구조조정과 신제품 개발에 힘입어 다시 성장곡선에 올라탔다. 97년 4%선까지 떨어졌던 애플의 미국 컴퓨터 시장 점유율도 이제는 20%대로 회복됐으며 현재 애플의 회장을 맡고 있다.2) 제품소개 - iPod01년 10월 iPod 1세대 출시 (지속적인 세대별 업그레이드 전략)02년 7월 iPod 2세대 출

  • 디지털TV와 DMB서비스의 현황 및 미래
  • 전략인 것이다. IT839전략에 따르면, 정부가 먼저 사업자 허가, 서비스 방식의 결정, 표준화, 시범사업 추진 등 새로운 초기 서비스 시장 형성을 독려하고 서비스 제공을 뒷받침할 수 있는 기본적 인프라 투자 확대를 유발한다. 뒤이어 IT 관련 소비 시장이 확대되어 첨단기기와 부품, 컨텐츠, 소프트웨어 등 차세대 엔진산업이 성장∙발전하게 되는 순환구조가 형성되고 이것이 국가 전체 산업 발전을 이끌어 나가는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디지털 방송

  • 아이리버 환경변화의 경영 실패 사례
  • PMP 시장도 마찬가지였다. 아이리버와 같은 MP3 플레이어 기업이었던 코원은 아이리버와의 경쟁 끝에 일찍이 PMP 시장으로 진출하여 아이스테이션과 시장 대부분을 점유한 상태였으며, 아이리버가 PMP 시장에 진출하던 시기에 삼성, 빌립, 엠피지오 등의 기업이 시장에 많이 참여하여 아이리버의 시장 개척에 어려움이 있었다. 네비게이션 사업도 마찬가지였다.이러한 MP3 플레이어 시장의 마케팅 및 판매 전략의 부진과 진출 사업 시장의 실적 부진은 곧 20

  • [국제마케팅] 애플의 ipod 아이팟 국제 마케팅 전략
  • - 목 차 -1. 발표 목적(1) 국제마케팅의 의의 및 특징2. 아이팟 선정동기(1) 기업과 제품 소개 및 특징3. i-Pod의 세계 시장 현황(1) 시장점유율 및 경영성과4. 아이팟의 국제 마케팅 전략(1) 표준화 전략의 성공과 실패5. 아이팟 분석(1) 4P 분석 (가격 전략)(2) SWOT 분석 (시장 분석)(3) STP 분석 (4) 전략 캔버스 (경쟁자 분석)6. I-Pod의 해외 진출과 국제 마케팅 사례(1) 해외 진출 방법 및 전략적 제휴와 합작 투자(2) 일본에서의 성공(3) 한국에서의 실패 (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