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코원 PMP 인도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MP 소개
2. COWON 소개
3. 국내시장분석
4. 인도시장분석
5. SWOT분석 및 목표설정
6. STP분석 및 마케팅믹스전략
- 본문내용
-
주제선정배경
PMP 시장의 급증으로 영화, 음악, 교육 등의
다용도 활용 가능한 PMP를 위 산업이 발전
중인 인도의 잠재고객수요 급증할 것을 예측
하여 PMP를 인도에 수출하고자 선정함
PMP 소개
1. PMP 정의
PMP(Portable multimedia Player)는 휴대형 멀티미디어 재생기로,
미리 정장해 놓은 음악 및 동영상 재생은 물론 디지털카메라 기능까지
갖춘 복합 기기임
- 참고문헌
-
www.kotra.or.kr
www.cowon.com
www.itx.or.kr
www.eic.re.kr
www.naver.com
www.daum.net
www.empas.com
인도 관세청(www.cbec.gov.in)
매일경제, 중앙일보, 전자신문
삼성경제연구원
LG경제연구원
인도의 성장잠재력과 진출확대방안, 무역연구소 산업연구팀, 신남섭, 2004, 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