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심리] 나홀로족 소비성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Ⅰ. 조사배경 및 목적
1. 나홀로족 증가 이유
2. 조사목적
Ⅱ. 나홀로족 이란?
1. 정의
2. 등장배경
Ⅲ. 나홀로족의 특징
1. 심리적 특징(개인주의 성향)
2. 소비행동의 특징(심리적 특징이 어떻게 반영되는가?)
Ⅳ. 나홀로족의 성향을 반영한 제품 및 서비스 상품 분석
1. 제품군의 변화
2. 매장 환경의 변화
3. 기타변화
- 본문내용
-
Ⅰ. 조사배경 및 목적
1. 나홀로족 증가 이유
2. 조사 목적
Ⅰ-1. 나홀로족 증가 이유
혼자만의 시간을 통해
자기만족과 즐거움을 얻고 싶어함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 출시
- 싱글 가족의 증가
Ⅰ-2. 조사 목적
소비자의 니즈 변화
변화하는 니즈 충족 시키기 위해
제품 및 서비스, 마케팅 전략 등 이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지
그 방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함
- 참고문헌
-
solo소비자의 쇼핑성향에 관한 연구(한국의류산업학회지/2007/서용한)
직장인 54.9% “나는 코쿤족”(경향닷컴/2007.6.25/ 손봉석 기자)
나홀로족 새 소비층 부상(한국경제/2006.3.17/ 박신영.이호기 기자)
기획-대학생 나홀로 족>‘나홀로’가 편해요(해럴드 생생뉴스/2007.8.21)
연극·공연 '나홀로 관람' 좋아요(세계일보/2007.11.23/김은진 기자)
아시는가, 혼자 노는 즐거움을(중앙일보/2007.10.4)
온라인쇼핑몰, 장마철 나홀로족 잡기 전쟁터(미디어다음/2007.7.5/노지선기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