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션 가족중심 인간중심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2.Planning
3.Organizing
4.Leading
5.Controlling
6.결론
본문내용

- 고객의 UCC참여
(고객이 주인이다)

-‘푸르덴셜은 아빠다’

- 일상생활에
아빠를 좋아하는
아기의 모습

- 가족 같은 보험
아버지의 자리를
채워주는 푸르덴셜


가족사랑실천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세계 최대의

소원 성취 기관

국, 내외 활동을 통해

집 없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제공

사고로 부모를 잃은 푸르덴

셜 고객의 자녀에게 학업의

지속을 위한 장학금 수여

.SWOT Analysis

세계각국의 명성을 얻는
푸르덴셜
막강한 자본력
국내보험사보다 우월한 전문
인력과 전략
회사의 깨끗한 이미지



국내보험사에 비해 확립되지
않은 인지도와 입지
국내 소비자 기호파악
상대적으로 힘듦
온라인 통신판매 하지 않음
(가격우위가 힘들지만
후에 강점으로 승화)



.
.




보험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음
방카슈랑스 개시로 인한
경쟁자 증가
지주회사 탄생으로 인한
경쟁자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한킴벌리경영이념과인적자원관리 유한킴벌리의인간존중인사관리 유한킴벌리현황 유한킴벌리사례 유한킴벌리혁신
  • 경영 Needs에도 부합이 된다.교대조는 직무교육과 연계한다는 점!911유한킴벌리를 또 다른 이름으로 불리는 한 단어가 있다면 가족친화인증 경영은 수식어와 같다!!15-인간존중해놓고 해고되거나 구조조정했던 기업있엇는지.생산성을 위해서 한것이 아니다. 인간중심체제가 유명무실했던 기업은?- 모나리자 등 동종업계 경쟁기업과의 관계는???20유한킴벌리의 제도는 오랜 시간을 가지고 구성원에게 ‘맞춤형’으로 도입됨. 구성원 니즈에 의한 원

  • [국제경영] 월마트 한국실패 분석 및 대응전략
  • 경영전략으로 본 실패원인① 최소한의 직원과 서비스 비용 줄임 ② 매장구조 ③ 포트폴리오 수정측면④ 비용측면 입지 선정⑤ 가격경쟁력 상실Ⅳ. 시장 진출 실패 요인Ⅴ. 대응전략(1) SWOT 분석• 경영의 경험과 노하우• 상품공급의 안정성 및 상품의다양성• 종업원 존중 인간중심 경영철학• 한국 할인점 포화 250개 보다 적은수의 할인점 존재• 국내 경쟁업체 간의 비슷한 전략으로 차별화 기회 존재• 자가용이용과 서구식 패턴의 확

  • [학사][조직행동론]직무만족과 직무성과에 대한 고찰
  • 경영이 직원들이 지닌 회사와 가정 사이의 역할 갈등을 줄여 주기 때문이며 이것이 바로 BMS가 해가 다르게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 있는 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Ⅳ 결론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일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그보다 앞서 자신의 가정을 중시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는 듯 하다. 과거에는 일과 가정의 양립문제가 여성에게만 국한되어 왔다. 하지만 지금은 남녀 모두 일과 가정의 조화를 중시하는 방향으로 변하고 있어 과거와는

  • [기업사례연구] 삼성, 도요타, GE 세 기업의 핵심역량
  • 인간중심기술중시자율경영사회공헌을 경영의 축으로 삼아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의 도약을 그룹의 21세기 비전으로 정하였다. 1993년 6월 위로부터의 적극적인 혁신을 시작하여, 모든 직원에게 가족만 빼고는 모든 것을 바꿀 것을 주장하였다. 그는 이러한 ‘신경영’을 통해 획기적인 경영혁신을 추진해 나갔다. 이건희 회장은 신경영으로도 유명하지만 인재를 중시하는 것으로 더욱 유명하다. 그의 인재론은 나라를 위한 천재 키우기이다. 즉, 성

  • [기업과 경영의 이해] 월마트의 한국진출 실패 사례
  • 경영을 해야 하는 것이다. 기업의 전통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기업의 혁신을 추구하는 것이 월마트가 한국 진출시 성공하고, 더 나아가 다른 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는 비결이 될 것이다. 비록 한국 시장에서 쓰디쓴 패배의 잔을 마실 수밖에 없었지만, 월마트는 아직도 건재하다. 여전히 세계 유수 기업 랭킹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유통업계에서는 1위를 달리고 있다. 세계 최고의 기업이 한국이라는 작은 나라에서 패했다는 사실은 우리에게, 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