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션 가족중심 인간중심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2.Planning
3.Organizing
4.Leading
5.Controlling
6.결론
- 본문내용
-
- 고객의 UCC참여
(고객이 주인이다)
-‘푸르덴셜은 아빠다’
- 일상생활에
아빠를 좋아하는
아기의 모습
- 가족 같은 보험
아버지의 자리를
채워주는 푸르덴셜
가족사랑실천
난치병 어린이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세계 최대의
소원 성취 기관
국, 내외 활동을 통해
집 없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제공
사고로 부모를 잃은 푸르덴
셜 고객의 자녀에게 학업의
지속을 위한 장학금 수여
.SWOT Analysis
세계각국의 명성을 얻는
푸르덴셜
막강한 자본력
국내보험사보다 우월한 전문
인력과 전략
회사의 깨끗한 이미지
국내보험사에 비해 확립되지
않은 인지도와 입지
국내 소비자 기호파악
상대적으로 힘듦
온라인 통신판매 하지 않음
(가격우위가 힘들지만
후에 강점으로 승화)
.
.
보험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음
방카슈랑스 개시로 인한
경쟁자 증가
지주회사 탄생으로 인한
경쟁자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