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외식프랜차이즈 미스터피자(Mr. Pizza)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30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향후 전망
본문내용
손과 도우를 재미있게 나타냄으로 손으로 만드는 수타 피자라는 점을 강조하는 이미지.
식욕을 촉진 시키는 색상인 빨간색과 주황색을 사용.
‘기름 뺀 피자 미스터 피자’, 에서`Made for woman-미스터피자‘ 으로 전환함.여성들을 타겟으로 하여, 그에 맞는 담백한 수타 피자를 강조
Back to the basic
1990년 이대점을 시작으로 15년째, 처음 마음처럼 시작
Cultural Creation
다양한 문화행사와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외식업계의 패러다임
Guest Always Right
한층 강화된 교육 시스템으로 고객 사랑 실천
시장파이 자체의 성장.
후발주자와 중소업체 증가로 경쟁격화.
WellBeing 과 로하스라는 전 세계적 트랜드의 영향.
독신자수 증가(출산율저하) vs 패밀리형태의 대형화.
주 40시간근무제 실시로 인한 수요증가.
미스터피자는 기름기가 적어 여성의 선호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점을 활용, 여성에게 어필하는 광고 전략을 펼치고 있음
참고문헌
www.mrpizza.co.kr
www.pizzahut.co.kr
www.dominos.co.kr
www.pji.co.kr
www.thinkfood.co.kr
www.mk.co.kr
www.hankyung.com
www.fnnews.com
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마케팅 천재를 만드는 작은 책 - 김훈철, 다산북스, 2006
여성 마케팅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 김미경, 위즈덤하우스, 2005
한국형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성공요인 분석 - 박노홍, 고려대 경영대학원, 200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중국 유통시장 현황 및 한국, 글로벌유통기업 중국 진출전략과 성과
  • 피자업계의 진출현황은 다음 표와 같다.한국 주요 피자업체의 중국진출 현황브랜드명업체명시기진출형태지역비고피자맥(주)즐거운외식1996직영, 가맹, 합작하얼빈-항주(2), 북경-하얼빈(2)호운자피자컨설팅2000심천2000년 신천점 개점 후 철수미스터피자한국 미스터피자2000현지 합작북경-북경 건도문, 도도구, 잉커점-2003년부터 가맹점 사업2.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 사례분석“Mr. Pizza” (1) 선정배경현재 외

  • [국제경영] 미스터피자의 해외시장 진출
  • 미스터 피자의 해외진출이 국내 외식업계 글로벌화에 주는 시사점Ⅲ해외시장 진출전략현재 진출 상황 및 성과해외진출 전략 소개미스터 피자 기업 소개기업소개기업 상세정보기업명/ 창립일/ 자본금/ 매장 수/ 종업원 수기업연혁/ 컨셉/ 광고1990년 이화여자대학교 앞 1호 점을 오픈2011년 현재 전국 390여 개의 가맹점국내피자업계 NO.1 순수 국내 브랜드 2004년 여성마케팅을 기반으로 연평균 20%이상의 꾸준한 매출성장2008년 매장 수 350개피자

  • [국제경영] 미스터피자 취업 플랜
  • 피자 전문점 1위2008년 대학생 브랜드 선호도 1위, 고객추천기업 1위회사 연혁은 어떻게 정리하지 ??!!*Mr. Pizza 기업 선정 동기국내 피자 산업에서의 위치 미스터피자는 피자 메이커 업계 국내시장의 약 25%이상 시장을 점유 외식업 시장에서 피자 시장 매출 규모는 점차 증대되고 있는 추세.피자 고객의 80%는 여성미스터 피자는 일찍 여성 고객 중심으로 마케팅을 전개하여 매출이 급신장. Well being trend 에 맞추어 신선한 토핑 재료

  • [마케팅전략] MR.Pizza(미스터 피자)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pizza.comMr. Pizza가치(Value)미스터 피자환경분석마케팅전략성공요인결론1. Newness2. Smile3. PassionShared Value1. Homemade Quality2. Service in a family way3. Perfect cleannessValuewww. mrpizza.comMr. Pizza글로벌 미피(중국/미국) 미스터 피자환경분석마케팅전략성공요인결론< 북경 중관촌점 >2005년 12월 개점< LA미스터피자 > 팩토리 1호점www. mrpizza.comMr. Pizza피자시장의 현황미스터 피자환경분석마케팅전략성공요인결론1980~1990년대 경제성장, 외식사업의 발전

  • 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피자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r. Pizza- 목 차1. 선정동기2. 소개- 기업비전- 핵심가치(Core value)와 공유가치 (Shared value) - 회사 이념3. 연혁4. Mr.pizza의 컨셉5. 해외진출현황6. 마케팅 믹스 (4P)7. SWOT분석8. STP분석9. 경쟁사 분석10. 미래의 마케팅 전략1. 선정동기2~30대 위주의 젊은 층이 흔히 접할 수 있는 산업은 외식산업으로써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자는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것은 피자헛과 미스터피자이다. 요즘 빠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