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더페이스샵(THE FACE SHOP)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1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HEFACESHOP
2. 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분석
7. 마케팅전략
8. 개선방안
본문내용
자연을 가장 잘 알고 자연을 가장 사랑하는 기업 천연화장품 전문회사로서 세계 우수한 천연성분을 원료로 한 천연화장품을 취급하는 자연주의 TOTAL COSMETIC BRAND 이다
자연의 천연식물과 프랑스 몽블랑 빙하수를 베이스로 각종 임상실험과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가장 이상적인 조합으로 피부에 편안함과 깨끗함을 주는 화장품으로 탄생하였다
고객들이 자연으로부터 받은 순수함을 바탕으로 천연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통해 건강한 피부 유지
친환경 기업, 고객 제일주의, 매장 중심의 관리, 글로벌 마케팅, 사회로의 환원
더페이스샵에 네일 케어 제품을 공급하던‘믹스&매치’사 를 한국 콜마가 인수하여 한국콜마와의 협력 관계가 자연스럽게 강화. 올해부터 자체 R&D센터를 구축하였고 세계수준 화장품 연구개발 ㆍ 제조 기업인 한국콜마가 인수 공장의 생산관련 지원 맡게 돼 생산성 향상과 품질 향상이 전망됨
대형사의 화장품 업체도 저가 브랜드샵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함에 따라 부가가치는 줄고 경쟁은 갈수록 심해지고 있는 상황
저가 화장품 시장이 시장 진입장벽이 낮아 마케팅과 유통에 대한 아이디어만 보유하면 시장 진입이 가능
스타마케팅을 펼쳐나가면서 광고 비용이 증가하게 되었으며 각 업체의 일부 제품은 1만원 전후로 가격대가 상승하게 되어 초저가 이미지가 퇴색하는 모습
참고문헌
www.thefaceshop.com
www.kcia.or.kr
www.scsk.or.kr
www.lgeri.co
www.seri.org
www.inews24.com
economy.hankooki.com
www.dt.co.kr
www.fnnews.com
1등을 뛰어넘은 2등 전략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공병호의 변화경영 - 공병호, 북이십일, 2007
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블루마켓을 찾아라. - 김영한, 크레듀, 2005
국내 화장품 장수 브랜드의 마케팅믹스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 김용운, 200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더페이스샵(THE FACE SHOP) 마케팅분석
  • 더 페이스 샵의 정운호 사장의 말처럼 거품을 쏙 뺐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렇게 초저가 가격 전략을 펴온 더 페이스 샵이 서서히 제품 가격을 올리고 있다. 이에 대해 인터뷰에서 더 페이스 샵 관계자는 더 페이스 샵 초저가 전략은 가격 낮추기가 아니라 가격 정상화 전략이었다는 것을 밝혔다 (3)Place-위치The Face shop은 2004년 12월 서울 명동 1호점을 열었다. 모든 매장은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하고 있고, 또한 콧대 높기로 유명한 백화점 사이에서

  • [마케팅]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마케팅 전략 분석
  • THEFACESHOP 마케팅 전략 분석초저가 화장품의 탄생▪ 경기침체⇒ 합리적 소비 증가, 이성적 소비문화▪ 화장품 혁명⇒ 품질 유지+제품용기 최소화, 유통구조의 혁신을 통한 가격의 거품 제거 THEFACESHOP은?① 회사명- (주)더페이스샵닷컴 ② 브랜드명-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③ 설립일- 2003년 ④ CEO- 정운호 ⑤ 주요사업 - 화장품 제조, 더 페이스 샵 전문샵 설립 및 운영 ⑥ 매출액 및 매장수-2003년 12월 명동 1호점 개설로 시작, 1년 만에 220호 점을

  •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 남성토탈뷰티샵 마케팅 전략
  • The face shop & 남성토탈뷰티샵contents1. The face shopThe face shop SWOT 분석The face shop STP / 4PThe face shop 마케팅 전략2. 남성토탈뷰티샵 국내외 중저가 화장품 시장현황환경분석 및 SWOT분석STP분석마케팅 전략 제안개요더페이스샵은 사회전반에 만연된 실속형 구매심리와 웰빙열풍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과 자연주의 컨셉을 접목시킨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이며 초창기 저가 화장품 시장에 등장했다. 이번 1분기 매출액도 10년만의 세일에 힘입어 7년 만에 내

  • The face shop(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영문)
  • 1. Introduction 2. Corporate analysis3. Marketing analysis= 4P & STP= Foreign market strategy4. Weak Points & Solutions5. ConclusionWHY ‘THEFACESHOP’?IntroductionWHY ‘THE FACE SHOP’?The initial low price cosmetic market offeringRemarkable marketing strategyTo reconsider competitive power To offer hot vision of ‘THEFACESHOP’Process of the projectThe core marketing strategy ofTHE FACE SHOPThe initial low price cosmetic market offeringTo maximize competitive price-> reforming production line & casesOn/Off line marketingFree test of every cosmeticTo concentrate t

  • [마케팅]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의 시장확대전략
  • 더페이스샵은 매장은 대학로점, 이대점, 성신여대점, 건대점 등 주요 대학가에 매장에 위치함으로써 젊은 층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② 문화, 주유 상권 및 주거 밀집지역명동 ,코엑스, 잠실 등 유동인구가 많고 현금 유통이 활발한 지역에 위치해 있다.‘The Face Shop’만의특성과 독립성 인정 필요INHA University가맹점과의 소통수단 개선로드 샵 유지에 관심 필요개선점 제안매출원가, 판매관리비의절감 필요이를 통한 경쟁력 구축브랜드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