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더페이스샵(THE FACE SHOP)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09 / 2019.12.24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시장 환경 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마케팅전략
7. 성공요인분석
8. 문제점과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미주산업 주식회사 → 한국마리코스
화장품㈜ → 2003년 ㈜더페이스샵
자연의 순수함으로 피부의 아름다움 추구하는 자연주의 화장품을 개발 제조, 판매
‘내추럴 스토리(Natural Story)’ 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2005년부터 국내 브랜드숍 화장품 업계 1위와 업계 매출 3위 유지
저가 화장품시장의 진입장벽은 낮음
마케팅과 유통에 관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승부
미샤,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뷰티크래딧, 잇츠스킨
인기스타의 광고 모델로 브랜드이미지 높임
구매액의 2%적립하는 마일리지 제도 운영
각 매장 ‘뷰티매니저’제도 도입
대학생
더페이스샵의 매장은 대학로점, 이대점, 성신여대점, 건대점 등 주요 대학가에 매장에 위치함으로써 젊은 층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문화, 주유 상권 및 주거 밀집지역
명동, 코엑스, 잠실 등 유동인구가 많고 현금 유통이 활발한 지역에 위치해 있다.
한류마케팅으로 한류시장 공략
미국 뉴욕에 1호 점을 시작으로 일본, 대만,필리핀,홍콩 등 10개국에 100개 매장구축
- 참고문헌
-
www.thefaceshop.com
www.kcia.or.kr
www.scsk.or.kr
www.lgeri.co
www.seri.org
www.inews24.com
economy.hankooki.com
www.dt.co.kr
www.fnnews.com
1등을 뛰어넘은 2등 전략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공병호의 변화경영 - 공병호, 북이십일, 2007
마케팅 차갑게 기획하고 뜨겁게 실행하라 - SERI마사모포럼, 랜덤하우스, 2006
블루마켓을 찾아라. - 김영한, 크레듀, 2005
국내 화장품 장수 브랜드의 마케팅믹스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 김용운, 2002
자료평가
- 이미지이네요... 참고하세요
- hanh***
(2009.11.04 20:17: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