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ABC마트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0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BC MART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마케팅전략
6. 성공요인분석
7. 결 론
본문내용
환경 분석

제조업체가 자사 브랜드만 파는 유통망을 만들어 파는 개념과 정반대로 대치되는 개념 .
한 품목에 특화 해 해당 품목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아 파는 신 유통 형태.
한 자리에서 한꺼번에 비교 상품 – 선택의 폭이 넓음
다품종 취급 – 높은 가격 경쟁력
전문멀티숍 기능

멀티샵이란?
☞ 멀티샵이란?
하나의 공간에 2개 이상의 브랜드를 모아 판매하는 형태의 매장
☞ 멀티샵이 생겨나게 된 이유
참고문헌
www.abcmartkorea.com
www.abcmart.co.kr
www.donga.com
www.seoul.co.kr
www.hankyung.com
www.chosun.com
www.fnnews.com
카테고리 킬러` ABC마트의 성공 전략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흐름도 괜찮고 구매해서 참고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 dbsal1***
    (2009.06.14 00:48:45)
회원 추천자료
  • ABC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4P,차별화,경쟁우위전략및 성공요인연구 PPT
  • INDEX1. ABC마트 기업소개2. ABC마트 SWOT분석3. ABC마트 마케팅 4P분석(1) Product (제품)(2) Price (가격) (3) Place (유통)(4) Promotion (촉진)4. ABC마트 5 Force 모델분석5. ABC마트 기업전략6. ABC마트 경쟁우위전략7. ABC마트 차별화전략1. ABC마트 기업소개대량 유통과 PB상품에 따른 가격경쟁력(Cost advantage)(2) 브랜드 소싱력을 통한 유연성 확보(Flexibility advantage)(3) 직영점 일일 일배송을 통한 스피드(Speed advantage)(4) 중앙물류시스템을 통한 적시납품(DependabilityAdvantage

  • [ABC마트 마케팅전략 보고서] ABC마트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전략분석및 ABC마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과 느낀점
  • ABC마트 마케팅사례연구 보고서INDEX1. ABC마트 기업소개(1) ABC마트의 탄생(2) ABC마트의 한국진출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3. ABC마트 경영 성공전략 분석(1) 직수입체제(2) 조직혁신전략(3) 매장관리전략(4) 재고관리전략(5) 물류전략(6) 온라인전략4. ABC마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5. ABC마트 STP전략6. ABC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결론 및 느낀점1. ABC마트 기업소개멀티미디어, 멀티

  • ABC마트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시(점장인터뷰 포함) - ABC마트 마케팅연구 레포트
  • ABC마트성공요인SWOT분석마케팅사례향후전략제언INDEX1. ABC마트 기업소개2. ABC마트의 시작3. ABC마트의 성공요인4. ABC마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5. ABC마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6. 점장 인터뷰7. ABC마트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1) 문제점(2) 해결방안 제시8. ABC마트 미래전략 제언(1) 온라인 시장공략(2) 콜라보레이션 전략제언1. ABC마트 기업

  • [인터넷마케팅] ABC-Mart(ABC마트) 인터넷 마케팅전략
  • ABC제도Ability-학력과 나이를 불문한 능력별 인사Bargain-시간이 지날수록 더 싸게 판매하는 파격할인제도customer-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맞춤 마케팅3.매출액 매출액에 있어서 ABC마트는 45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한국 최대 신발 유통업체로 성장했다. 매장 1개당 월평균 매출도 2억8000만원선. 보통 5000만원만 되면 성공한 매장으로 보는 것을 감안하면 아주 높다. 안영환 사장은 앞으로 2~3년 후 매출액을 크게 1,000억 이상으로

  • abc마트 마케팅 성공사례
  • ABC마트 마케팅 성공사례-목차-1.선정이유2.기업소개경영이념연혁매출액3.산업분석멀티샵의 정의멀티샵 시장상황시장분석(5Force)4.마케팅분석4PSOWTSTP5.결론1.선정이유일본계 신발 전문 유통기업 ABC마트. 한국 진출 5년 만에 업계 1위을 달성하며 지금도 승승장구 중이다. 한국에 진출했을 당시,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과 같은 업체로부터 제때 물건을 공급받지 못해 어려움을 겪었으나 이젠 상황이 역전됐다. 오히려 이들 업체들이 물건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