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마케팅조사론-서울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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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조 사 배 경
Ⅱ. 조 사 목 적
Ⅲ. 조 사 내 용
ⅰ. Strategy Question
ⅱ. 빈 도 분 석
ⅲ. 교 차 테 이 블
ⅳ. 회 귀 분 석
ⅴ. 요 인 분 석
ⅵ. M D S
Ⅳ. 결 론
본문내용
Ⅰ. 조 사 배 경
Ⅱ. 조 사 목 적
Ⅲ. 조 사 내 용
ⅰ. Strategy Question
ⅱ. 빈 도 분 석
ⅲ. 교 차 테 이 블
ⅳ. 회 귀 분 석
ⅴ. 요 인 분 석
ⅵ. M D S
Ⅳ. 결 론
참고문헌
서울랜드 : http://www.seoulland.co.kr/
* 랭키닷컴 : http://www.rankey.com/
* 국회도서관 : 테마파크 탑승시설 이용자의 만족도 분석
에버랜드·서울랜드 중심으로 /서용주
테마파크의 이용 만족도에 관한 연구
서울랜드와 롯데월드를 중심으로/최지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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