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롯데월드 이미지 개선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선정동기 및 조사 목적
조사 방법
표본 선정
결론
종합분석
마케팅 전략방안 제시
질의응답
본문내용
일반part. 이상적 테마파크에 대한 조사
- 테마파크를 이용하는 이유
- 가능한 대체재에 대한 여부
- 인식조사
개별part. 롯데월드 조사
- 에버랜드와의 만족도 비교
- 개선해야 할 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 론 1. 개선방안 및 생존전략 . 46【 참고자료 】1. 상위 국내3개 대형할인점 현황 (총5개중 홈플러스, 이마트 제외) 491) 롯데 마그넷2) 까르푸3) 월마트2. 국내 할인점과 관련된 각종 이슈 541) 할인점 확장경쟁 태풍의 눈 월마트, 까르푸2) 신세계 이마트 할인점 최고 가치브랜드3) 마그넷, 홈플러스, 까르푸 할인점 2위 불꽃경쟁4) 토종할인점의 호황, 외국계 주춤5) 독점상권형 할인점3. 홈플러스와 경쟁

  • [학사][호텔관광마케팅] 호텔의 이미지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마케팅(호텔의 이미지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목 차 >Ⅰ. 서 론 4Ⅱ. 호텔의 이미지와 수익성 증대 방안에 관한 이론적 고찰 . 6 1. 호텔의 정의 및 사업적 성격 6⑴ 호텔의 정의 6⑵ 호텔의 기능과 역할 .

  • [마케팅분석] 롯데리아 마케팅사례분석- SWOT, STP, 4P을 통한 마케팅전략분석
  • 론 211)문제점 212)개선방안 24Ⅰ.서 론롯데리아 마케팅 분석에 있어서 먼저 마케팅의 기본적 전략 수립단계인 STP 전략과 SWOT분석, 4P전략 등을 통해 기본적인 롯데리아의 마케팅 분석에 접근하고자 한다.롯데리아 현 상황과 관련하여 인터넷 정보와 신문 등의 객관적 자료와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을 모색해 보겠다.1.롯데리아 소개롯데리아는 1979년 새로운 식생활 문화 창조와 고객만족추구라는 기업정신으로 한국에 처음으로

  • [경영학] 국내외 테마파크의 마케팅 사례 연구
  • 테마파크와 마케팅목 차Ⅰ. 서 론1. 테마파크의 정의 2. 테마파크의 특성 Ⅱ. 본 론1. 테마파크의 현황 1) 국내 테마파크의 현황2) 국내 테마파크의 마케팅① 경주 신라 밀레니엄 파크② 롯데월드3) 국외 테마파크의 마케팅① 레고랜드② 해리포터 테마파크2. 마케팅 성공사례 1) 에버랜드2) 대구시민안전테마파크3. 마케팅 실패사례 1) 부산 미월드 2) 대구 우방 타워랜드4. 설문조사 Ⅲ. 결 론 설문조사 결과에 따른 STP전략과 마케팅 전략 Ⅵ.

  • [관광정보론] 특1급 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현황 분석
  • 마케팅 비교 / 20(2) 각 호텔 고객서비스 차원에서의 메일 답변 비교 / 225. 평가 및 개선방안 / 23Ⅳ. 결론 / 25Ⅴ. 참고문헌 / 26Ⅰ. 서 론1. 연구의 목적컴퓨터의 보급과 인터넷의 활성화로 인해 인터넷 사용자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고, 많은 기업들이 인터넷 홈페이지를 활용해 홍보와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른바, e-Business를 통해 기업들은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고객과 접촉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일반적으로 인터넷 마케팅은 인터넷을 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