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마케팅 실패사례 - 815콜라(범양식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3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마케팅이란 ?>
< 마케팅 컨셉트 >
< 마케팅 전략의 실패요인 >
< 다윗과 골리앗의 대결 - 815독립콜라>
< 815콜라의 전략 - 4P전략 >
< 815콜라의 실패원인 - 4P전략의 한계점 >
< 결 론 >
- 본문내용
-
‘마케팅은 수익성 있는 고객을 찾아내고, 유지하고 키워 나가는 과학과 예술이다’
-마케팅 대가 필립 코틀러-
위의 정의처럼, 마케팅의 핵심은 바로 수익성 있는 고객을 찾아내고 유지하고 키워 나간다는 것에 있다.
일반 고객의 5%를, 다시 찾아오는 고객으로 바꾸면 고객 당 평균 25%~100%의 이윤을 더 이끌어 낼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는 데만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뿐 핵심 고객들이 다시 찾아오게 만드는 방법을 알려는 노력은 하지 않고 있다. 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충성도 높고 수익성 있는 고객을 찾아내어 유지시킴으로써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야말로 기업과 마케팅부문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