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휴대폰 브랜드 런칭 기획 - LGT `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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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황 분석
1. 1. 시장 분석
1. 2. 소비자 분석
1. 3. 경쟁사 분석
1. 4. 자사 분석

2. SWOT 분석

3.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 3. 마케팅 전략 (자사 LGT의 브랜드 U)

특별한 서비스 ‘U’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과 새로움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자사의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 ‘U’

부드러운 이미지의 ‘U’

사람과 사람의 연결고리
모든 고객들을 위한, 항상 친구,가족,연인 같은
친근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의 ‘U’


참고문헌
삼성경제연구소
네이버 포털 뉴스
LG경제연구원
국회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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