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imc] 통합마케팅을 활용한 대학 IMC 전략구축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3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IMC 개념
Ⅱ. 마케팅 목표
Ⅲ. IMC 전략과 기획
Ⅳ. 결론
- 본문내용
-
Ⅰ. IMC 개념
IMC 개념
IMC 의 정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검토 하여,
고객 및 유망고객의 행동에 간접적 혹은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이들을 효과적으로 결합한 설득적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개발/실행하는 과정
광고론 IMC 를 이용한 신입생 유치방안
IMC 개념
IMC 의 궁극적 목표
일관성 있는 브랜드 관련 메시지의 제공을 통해 소비자에게
명확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공함으로써 강력한 브랜드 자산
을 구축하는 데 있다.
광고론 IMC 를 이용한 신입생 유치방안
IMC 개념
IMC 기획 모델
경쟁자와 환경 요인의 외적 분석과 내적 시장분석이 포함된 상세한 상황 분석 검토
마케팅 활동에 대한 방향을 제공하는 명확한 마케팅 목표
표적 시장의 선택과 마케팅 믹스의 네 가지 요소에 대한 결정과 계획을 포함하는
마케팅 전략과 프로그램
4) 특정 사안에 대한 결정을 포함하는 마케팅 전략 이행을 위한 프로그램
5) 전체 마케팅 전략과 전술에서 필요한 변화를 위한 수행에 대한 모니터링과 평가를
위한 과정
광고론 IMC 를 이용한 신입생 유치방안
IMC 개념
IMC 기획 모델
마케팅 기획 검토
프로모션 프로그램 상황분석
커뮤니케이션 과정 분석
예산책정
IMC 프로그램 개발
매체전략
판매촉진 전략
판매촉진 목표
판매촉진
IMC 프로그램의 모니터, 평가 및 통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의 통합과 집행
광고
대인판매
PR/퍼블리시티
직접 마케팅
광고 목표
집적 마케팅 목표
PR/퍼블리시티 목표
대인판매 목표
직접 마케팅 전략
PR/퍼블리시티 목표
대인판매 전략
메시지 전략
광고론 IMC 를 이용한 신입생 유치방안
Ⅱ. 마케팅 목표
마케팅 목표
신입생 유치를 위한 마케팅 목표
우수한 교육 서비스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활동 등을 통해 학교 브랜드를 증진 시키며 궁극적
으로 우수한 신입생들의 입학을 2005학년도에 비해 10%
증가 시킨다.
광고론 IMC 를 이용한 신입생 유치방안
Ⅲ. IMC 전략과 기획
IMC 전략과 기획
마케팅과 프로모션 과정 모델
시장
동일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