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대학교 근처 PC방의 분포 및 새로운 입지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생산관리 – 설비계획(소매점의 입지문제)
Think Flow
소매 입지 모형 적용 이유
기존 점포 및 새로운 입지 선정기존 입지 분석
기존 모형 적용 시 어려운 점
새로운 소매 입지 모형 적용
결 론
- 본문내용
-
기존 모형 적용 시 어려운 점
1.소매 입지 모형에 따르면 매장의 면적이 고객 흡입력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
였지만 PC방과 같은 서비스 업체는 서비스 수준이 매장의 면적보다는 더 큰
고객 흡입력의 요소로 꼽힌다.
=> 기존 모형을 그대로 적용할 시 실제와는 다소 차이가 날 수 있다
2.후문의 상권 미비, 법과 관련된 규제로 인해 기존 모형을 적용하더라도 실제
입지4에 저러한 큰 효과가 나타나길 기대하기는 어렵다. 기존 모형을 따르자
면 입지4는 분명 매력적이지만 그 외 상권이 거의 갖춰있지 않아 대외적인
매력지수는 매우 낮은 편이며, 학교와 가깝고 주택가가 밀집해 있다는 사실
때문에 PC방을 개점하기 위해선 법의 규제를 해결지어야 한다
두번째와 같은 이유는 현실적으로 점포를 개점하려는 사업주가
해결하기 힘들다. 그렇기에 여기서는 첫번째의 이유만을 대상으로
해결책을 강구하겠으며 보다 더 실제적인 결과를 도출해보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