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 ALDI의 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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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ALDI 소개

2. ALDI의 성공요인 - 운영효율성 - Private Label - 전략적 제휴

3. 현재의 ALDI

4. DISCUSSION ISSUE
본문내용
ALDI ?

독일, 1948년 설립
현재 18개국 6000여개의 점포 운영
매출 70조원
ALDI의 소유주 알브레히트 형제의 자산규모 FORBES지 선정 3위
세계 할인점 중 11위의 규모
2000년, “Germany’s top brand” 선정

성공요인 – 3. 전략적 제휴
Relationship with German Bakery
빵은 소비량이 가장 많은 품목중의 하나
저렴하지만 선반에 오래 머무르는 빵 vs 비싸고 신선한 빵
German bakery와의 제휴를 통해 신선하고 저렴한 빵 공급
일반 제과점보다 40% 저렴한 가격
5년간 장기계약 + 일정수준의 가격 보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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