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디스카운트 스토어(Hard Discount Store, Aldi)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18 / 2016.03.18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Discount store란?
Hard Discount store
본론
회사소개: Aldi
Aldi 의 가격전략
성공요인
경쟁업체(월마트)의 소개와 분석,Aldi와의 비교
4P차원에서 Aldi 분석
700마켓
결론
본문내용
디스카운트 스토어란?

대량판매방식을 이용하여 시중가격보다 20~30% 싸게 판매하는 가장 일반적인 유통업체 →종합할인점
다양한 상품 구비(농수산물~공산품)

대표적인 예: E마트, 그랜드마트, 롯데마트,월마트
참고문헌
http://kr.blog.yahoo.com/planup2003/1982 http://kr.blog.yahoo.com/mleaders21/1831

http://tong.nate.com/gogomini79/46965572

http://www.globalstandard.or.kr/bbs/board.php?bo_table=sub0300&wr_id=1049

http://www.toronsil.com/technote2/read.cgi?board=poem&y_number=1124

http://www.nshomeshopping.com/jsp/cintro/offline.jsp

http://blog.ohmynews.com/yes24/23910

http://blog.naver.com/herold?Redirect=Log&logNo=80060406163

http://newspaper.tistory.com/2510969
http://kimss58.cafe24.com/zero/zboard.php?id=kssline01&page=362&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it&desc=desc&no=2196&PHPSESSID=b9c7e0de6c4859abfaa3ed439ecd55b2

독일 대형유통업체 현황 TOP5

마이클 J. 실버스타인. 『소비자의 반란』. 세종서적,200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경영] 까르푸 세계화 전략
  • hard discount, convinience store) 유형 외의 유기농 채소, 비유전자 조작 식품만을 판매하는 신개념 마트의 도입-식품의 신선함에 중점을 둔 마켓 형 브랜드로 확장을 목표로 한다. 이에 대한 실행 절차로 우선 PB상품을 개발하여 반응여부에 따라 마켓브랜드로 확장하는 전략을 시도하고, 이후에 마켓 내에서 PB상품 판매 전략으로 전환할 경우 새로운 시장발굴에 따른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이는 신뢰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을 판매하는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 [학사][경영분석]월마트 경영전략 분석
  • 스토어의 혼합형으로 기존의 지방소도시 중심인 할인점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 것이었다.표 4Wal-Mart의 신업태 전개구 분Discount StoreSamsHypermart USASupercenter품목수5-6만 품목(식품없음)4천여 품목(식품포함)5만여 품목(식품 1-1.2만품목 포함)6,7만여 품목(식품7천여품목포함)점포면적649-3,056평2,788평5,278평3,540평1호점개설연도62년83년(3점동시)87년88년94.1점포수2,015점321점4점76점94.1 결산기매출$497.4억$147.5억-$30억93년업계순

  • [소매업 경영론] 700마켓 성공전략
  • Discount store:FDS)회원제 창고형매장(MembershipWholesale Club:MWC)12341천 개 내외의 한정된 품목을 초 저가에 제공독일, 프랑스 등 유럽을 중심으로 큰 인기매장 내 시설과 운영비 최소화PB상품 비중이 70% 이상 차지, 저가정책 고수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을 취급주로 주거 밀집 지역과 같이 접근성이 뛰어난 곳에 출점ALDI= Albrecht + Discount1948년 독일의 알브레히트 형제에 의해 설립최초의 하드디스카운트 스토어북부와 남부분리경영EUROP

  • [경영전략] 비용우위전략 및 차별화우위전략 [정의 및 사례]
  • Aldi (독일의 초저가 매장)알디의 유통혁명판매상품 98% PB, 無인테리어, 無광고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31567711비용우위전략 - 한국경제신문2010/3/232. 차별화우위전략 기사 - 셀률러뉴스 “팬택 내년 국내 스마트 1/4 점유”“국내 스마트폰 빅2유지”“IMD회사 탈바꿈”http://www.cellular.co.kr/?p=21714차별화우위전략 - Phillip & Companyhttp://ryanplee.blog.me/140107039595- 전자엔지니어기사www.eetkorea.com/ART 8800449024 0 NT 609f0ca

  • [경영전략] 다국적 대형할인점 까르푸 핵심역량과 한국 부진 이유 및 전략
  • 디스카운트 체인점들이 정부의 규제에서 벗어나 까르푸를 앞지르게 되었다. 이들 디스카운트 체인점들은 일부 상품들을 까르푸의 경쟁 상품보다 무려 40% 낮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물론 까르푸도 이런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자체 브랜드를 출시하고 프랑스 내 하드디스카운트 스토어인 에드(Ed), 스페인 내 디아(Dia) 같은 디스카운트 스토어를 두고 있다. 까르푸는 2004년 상반기 현재 227개의 디스카운트 스토어를 확보하고 있지만 다른 디스카운트 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