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코카콜라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2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카콜라 한글 자료와 함께 보시면
더 정확하고 쉽게 발표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Ⅰ. 기업 소개

1. 탄생배경
2. 기업연혁
3. 경영이념
4. 코카콜라 조직 구조


Ⅱ.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 분석

1. STP 분석
2. 4P 분석

Ⅲ. 코카콜라의 마케팅 활동

1. 스펜서체 로고
2. 컨투어 병
3. 캐릭터 마케팅

Ⅳ. 코카콜라의 성공 비결

1. 일관성있는 표준화 전략
2. 끊임없는 혁신적 전략
3. 현지화 전략

Ⅴ. SWOT 전략


Ⅵ.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1. D/B(Data Base)를 통한 마케팅
2.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3. 다양한 광고 형태


◎ 참고 문헌
본문내용
Ⅰ기업 소개.

1.탄생 배경.
코카 콜라 사는 세계 최대 청량음료 회사로서 전 세계 청량음료 시장의 제조 및 마케팅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견지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음료인 코카콜라를 비롯 코카콜라 라이트(또는 다이어트 코크), 환타, 스프라이트 등 세계 5대 청량음료 중 4가지와 킨 사이다를 생산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유통망을 통해 전 세계 약 200여 국가의 소비자들이 하루 약 10억 잔 이상의 코카콜라사 제품을 마시고 있다. 코카콜라는 1886년 미국 남부의 초원 지대인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태어났다. 새로운 약이나 음료 만들기를 매우 좋아하던 약제사, 존 S. 펨버튼 박사가 어느 날 맛이 독특하고 향기로운 시럽을 만들었는데, 이것이 코카콜라 탄생의 기원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 마케팅전략분석및 사회적역할 PPT
  • 차례1. 코카콜라 기업소개연혁설립자CEO소개기업 이념목표2. 코카콜라 경영방식3. 주력 제품4. 시장 점유율5. 주식6. 매출7. 재무제표8.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PPL전략– 스포츠 전략 – 세계화 전략– 브랜드 전략– 바이럴 마케팅- SNS9. 코카콜라의 사회적 역할10. SWOT분석1886년 미국 경리직원 프랭크 로빈슨 스펜서체의 Coca-Cola 라는 이름 제안1894년 미국 미시시피 빅스버그의 조셉 비덴햄이 코카콜라의 첫 보틀러로 지정 1895년 전 미국에

  •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코카콜라 기타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레포트
  •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연구 INDEX 01. 코카콜라 기업02. 코카콜라 디자인03. SWOT 분석04. STP 분석05. 4P 분석Coca Cola06. 마케팅1. 코카콜라 기업선정배경2. 코카콜라 기업 소개3. 코카콜라 SWOT 분석StrengthWeaknessThreatOpportunity 4. 코카콜라 STP 분석Segment TargetingPositioning5. 코카콜라 마케팅 4P 전략 분석 ProductPricePlacePromotion6.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Share a Coke’ ‘콜라보레이션’ 코카콜라의 실패한 마케팅 코카콜라의 경쟁 상황 분석코카콜라 마

  •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 PPT
  • CRefrechin Everyone We TouchCRefrechin Everyone We TouchIndexCRefrechin Everyone We TouchⅠ. 코카콜라 기업분석1. 기업소개2. 주요 연혁3. 재무 제표4. 코카콜라 조직구조Ⅱ. 환경분석1. 거시환경분석2. 산업환경분석 (5-force)3. 가치사슬분석4. SWOT분석Ⅲ. 코카콜라의 전략1. 진출 방식2. 차별화전략1) 코카콜라사의 브랜드 전략2) 현지화전략3) 마케팅전략(1) 코카콜라사의 스포츠 마케팅 전략(2) 캐릭터 마케팅 전략 (3) Coke PLAY의 마케팅전략C CRefrechin Everyone We T

  • 코카콜라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실패 사례분석 PPT
  • 콜라 실패 사례코카콜라의 대처코카콜라 성공사례나오는 말들어가는 말1886년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탄생소속 : 코카콜라컴퍼니브랜드가치 : 719억 달러(세계탄산시장 1위)Best Global Brands 2012코카콜라 실패사례Well- being1990년대 후반‘비만을 조장하는 음료’① 코카콜라 제로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코카콜라의 일조‘0kal’가 아니다. 식품기준법 세부표기 기준에 따라음료 100ml 당 칼로리가 4kcal이하이면‘제로칼로리’②한국 마케팅의

  • Story telling Marketing 스토리텔링 마케팅 정의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략 스토리
  • 코카콜라 박물관이 있다. 방문객들은 코카콜라의 역사와다양한 에피소드를 눈으로 보고, 설명을 듣고,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의 스토리를 인지하게 된다.Development Directionto know him is to love him머리보다 가슴으로 다가가는 효율적인 스토리텔링 마케팅소비자에게 공감대를 형성하여 다가가는 마케팅Thank You For Listening12스토리텔링 마케팅에대한 발표에 앞서스토리 텔링이란 무엇인지 간단하게 설명드리겟습니다.3(ppt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