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 마케팅전략분석및 사회적역할 PPT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판매자 할인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 마케팅전략분석및 사회적역할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코카콜라 기업소개
연혁
설립자
CEO소개
기업 이념·목표

2. 코카콜라 경영방식

3. 주력 제품

4. 시장 점유율

5. 주식

6. 매출

7. 재무제표

8.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 PPL전략
? 스포츠 전략
? 세계화 전략
? 브랜드 전략
? 바이럴 마케팅
- SNS

9. 코카콜라의 사회적 역할

10. SWOT분석
본문내용
4. 기업의 역할과 사회적 책임
(코카콜라에 대한 이미지 제고라는 효과를 가져옴)

“주식의 가치를 높이되 그 과정이 시간을 두고 이루어져야 하며, 직원과
고객, 사업 상대와 사회에 이익이 되어야 한다.”

자선 단체들과 비영리 봉사 단체, 각급 사회 기관들에 대해 적극 후원

실제로 코카콜라사는 미국의 지역사회에 기여하는데 가장 후한 기업으로 평가받음

코카콜라 주식을 각급 사회 기관에 나누어주어 주식 가치가 상승하면
자연 혜택을 보도록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
  • 소비자행동론 메아리 6조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마케팅 성공사례 - Sony Playstation 2마케팅 실패사례 – 영화 “태풍”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 전략목 차1. 마케팅 성공사례 – Sony Playstation 21. 주제 선정 배경 2. 기업 소개 2-1 소개 2-2 연혁 2-3 주요 상품 3. PS2 전반적인 현황(상황) 4. 마케팅 환경 분석 4-1 환경 분석 4-2 소비자 분석(구매 행동 및 태도) 4-3 SWOT 5. 마케팅 전략 5-1 PS2의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기업의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취업포털 잡코리아(A+리포트)
  • 분석(규모 및 SWOT)(4) 소비자분석2.1.2. 경쟁환경(경쟁사 분석)(1) 인크루트(2) 커리어닷컴(3) 기타 새로운 전문사이트2.2. 자사분석2.2.1 현황과 경영철학 (ppt에서는 필요없지 않을까?)2.3. 4P2.4. SWOT2.5. SPT2.5.1 시장 세분화와 타겟마켓 설정(1) 개인고객(2) 기업고객 2.5.2 Positioning2.6 전략3. 본문 Ⅱ3.1. 수익모형에 근거한 개인 고객 & 기업고객 그리고 전략3.2. 하이브리드 수익모델3.3. 전략 3.3.1 개인고객에 대한 전략(1) Micro Marketing(2) Brand3.3.2 기업고

  • [소비자행동론] 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 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
  • 마케팅 성공사례 및 실패사례,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전략마케팅 성공사례 - Sony Playstation 2마케팅 실패사례 – 영화 “태풍”소비자 구매행동 유형에 따른 마케팅 전략목 차1. 마케팅 성공사례 – Sony Playstation 21. 주제 선정 배경 2. 기업 소개 2-1 소개 2-2 연혁 2-3 주요 상품 3. PS2 전반적인 현황(상황) 4. 마케팅 환경 분석 4-1 환경 분석 4-2 소비자 분석(구매 행동 및 태도) 4-3 SWOT 5. 마케팅 전략 5-1 PS2의 한국 시장 진출시의 현황 및

  • [마케팅] 인터넷 기업 잡코리아 마케팅 전략
  • 분석2.1.1. e - recruiting 시장의 성장(1) 시장의 발전과 특성(2) 경쟁의 심화와 그에 따른 업계의 지각 변동(3) 시장분석(규모 및 SWOT)(4) 소비자분석2.1.2. 경쟁환경(경쟁사 분석)(1) 인크루트(2) 커리어닷컴(3) 기타 새로운 전문사이트2.2. 자사분석2.2.1 현황과 경영철학 (ppt에서는 필요없지 않을까?)2.3. 4P2.4. SWOT2.5. SPT2.5.1 시장 세분화와 타겟마켓 설정(1) 개인고객(2) 기업고객 2.5.2 Positioning2.6 전략3. 본문 Ⅱ3.1. 수익모형에 근거한 개인 고객 & 기업고

  • [국제경영] LG전자 중국시장진출 사례
  • 분석(1) 중국 지역 구분(2) 지역별 경제 규모(3) 지역별 시장 규모(4) 각 지역별 주민 구매력4. LG 전자의 중국 진출 현황Ⅱ. LGETA2. 중국 가전제품(에어컨) 시장 TrendLGETA의 일반 현황 및 연혁(1) 투자규모 (2) 인 원 (3) 생산제품 (4) 법인연혁2. LGETA의 기업구조(1) LG전자의 중국 내 Business portfolio 전략(2) LGETA의 설립배경(3) LGETA의 설립3. Environment Analysis (1) 중국 가전제품(에어컨) 시장 Trend(2) PEST Analysis4. SWOT 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