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 마케팅전략분석및 사회적역할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코카콜라 마케팅전략분석및 사회적역할 PPT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코카콜라 기업소개
연혁
설립자
CEO소개
기업 이념·목표
2. 코카콜라 경영방식
3. 주력 제품
4. 시장 점유율
5. 주식
6. 매출
7. 재무제표
8.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 PPL전략
? 스포츠 전략
? 세계화 전략
? 브랜드 전략
? 바이럴 마케팅
- SNS
9. 코카콜라의 사회적 역할
10. SWOT분석
- 본문내용
-
4. 기업의 역할과 사회적 책임
(코카콜라에 대한 이미지 제고라는 효과를 가져옴)
“주식의 가치를 높이되 그 과정이 시간을 두고 이루어져야 하며, 직원과
고객, 사업 상대와 사회에 이익이 되어야 한다.”
자선 단체들과 비영리 봉사 단체, 각급 사회 기관들에 대해 적극 후원
실제로 코카콜라사는 미국의 지역사회에 기여하는데 가장 후한 기업으로 평가받음
코카콜라 주식을 각급 사회 기관에 나누어주어 주식 가치가 상승하면
자연 혜택을 보도록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