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 iriver, pod, Apple, 시장, 회사] 미래, 누가 국내MP3P 시장을 잡을 것인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3.29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포괄적으로 이 발표는 향후 2~3년 후에 우리나라 MP3 시장에 어떤 기업이 선두가 될 것인지에 관한 것입니다.
2.그 전에 앞서 MP3P의 기본 개념과 대내외 시장의 분석, 현재 한국 시장에서 선전하는 기업들의 분석이 있을 것입니다.
3.후반부에 나오는 결론은 현재의 상황과 사실을 기반으로 한 만든 이의 생각입니다.
- 본문내용
-
Why.. iriver?
국내 MP3P 시장 초기 산업 주도
세계 최초 Firmware upgrade 실시
경쟁 회사에 비해 디자인 우수
끊임 없는 idea로 새로운 제품 출시
MP3P 회사 최초 스타마케팅 이용
The weak points of iriver
iriver 의 불안요소
너무 짧은 신제품 주기
제멋대로인 가격 정책
초기 제품 = Bug 덩어리
고가 정책 지향
탈 mp3선언과 경영의 다각화
지나친 Apple의 i pod 경계
About Apple
Steve jobs 가 세운 컴퓨터 회사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50% ( HDD 부분 80%)
2006년 1사분기 국내 점유율 0.02% (28위)
2000년대 초 , 제 1세대 i pod 발표
북미권에선 MP3P = I pod 공식 성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