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싸이월드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CYWORLD 소개
3. CYWORLD 차별화
4. 경쟁사 분석
5. 포터의 산업매력도 분석
6. SWOT분석
7. 4P
8. STP
9. CYWORLD의 성공
10. CYWORLD의 성공요인
10. CYWORLD가 미친영향
11. CYWORLD의 향후비전
본문내용
회사소개 – SK communications.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 포털 사업자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 유무선 연계 포털 “네이트닷컴”,
일촌들의 감성메신져 “네이트온”, 신개념 정보유통 블로그 “통”을 제공

Cyworld 소개 - 출현배경

초기 시작은 1999년 한국과학기술원 테크노경영대학원 내 전자상거래

동아리인 ‘EC 클럽’회원이 주축

인맥 네트워킹 개념 인터넷 서비스에 적용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 보다

풍요롭고 건강한 공유와 소통을 가능케하는 1인 미디어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비즈니스] 싸이월드의 수익창출 부분과 그 밖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싸이월드에 처음 미니홈페이지 서비스가 생길 당시엔 100만 명이었던 회원 수가 2003년 5월 300만, 10월 400만, 12월 480만, 2004년 1월 530만, 2월 600만으로 해가 지날수록 점점 증가하고 있다. 이제 젊은 세대들에게 있어서 싸이월드라는 브랜드는 단순히 사이버상의 공간을 의미하는 것만이 아니라 하나의 문화적 코드가 되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우리는 이번 보고서에서 인터넷사업의 성공사례로서 싸이월드를 선정하여 인터넷 비즈니스의 측면에서 사업

  • 싸이월드의 성공사례, 마케팅 분석
  • 싸이월드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2-30대를 타겟으로 삼는다. 그 중에서도 패션과 유행에 민감한 20대는 싸이월드의 주요 서비스인 미니룸과 미니홈피를통해 수익성을 창출할 수 있으므로 주 타겟이 되고 있다. 개성이 강한 20대에게 미니홈피와 미니룸을 제공함으로써 효과적으로 자신을 PR하고 표현하는 기능 제공할 수있다. 3. 싸이월드의 성공요인 소리없이 퍼짐 -미니홈피를 통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개인화된 관계

  • [마케팅 전략] 온라인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해외진출성공과 실패전략 -SK커뮤니케이션즈싸이월드-
  • 성공사례붂석 - 중국 짂출 과정1) 법적으로 외국 기업의 단독투자 금지, SK차이나의 자회사를 통핚 갂접투자2) 2005년 6월 가장 먼저 서비스를 개시, 베이징과 상하이 등의 핵심도시 공략3) 2007년 이후 성장세는 눈에 띄게 하향, 뚜렷핚 확산젂략을 찾는데 어려움GPS젂략 - 현지화 용이2) 영어권 국가가 아니기 때문에 마이스페이스 등의 세력이 크지 않음1) 중국 내 인터넷 인프라 구축의 홗성화와인터넷 사용인구 증가, 저가 PC의 보급역시 싸이월드가

  • [전자상거래] 싸이월드 비즈니스 모델 분석
  • 싸이월드의 바이러스 마케팅② 싸이월드의 마케팅이 기존 인터넷 업체의 마케팅과 차별화된 점③ 싸이월드 마케팅의 한계점④ 국내 인터넷 업체 중 싸이 외에 대표적인 바이러스 마케팅 성공 사례 ⑤ 싸이월드의 4P분석, 4C분석⑥ 싸이월드의 SWOT 분석- Strength(강점) 10가지, Weakness(약점) 10가지Oppotunity(기회) 3가지, Threat(위협) 3. 성공요인① 철저하게 한국 사람들의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② 기존 경쟁사 서비스와는 매우 다른 차별화 된 서비스③

  • [인터넷비즈니스] 기업사례를 통해 살펴 본 인터넷비즈니스
  • 인터넷 비즈니스1. 들어가며 12. 인터넷 비즈니스 22.1 인터넷 비즈니스의 정의 22.2 인터넷 비즈니스와 일반 비즈니스의 비교 22.3 인터넷 비즈니스의 발전 단계 32.4 인터넷 비즈니스의 거래 상대에 따른 유형 43.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Internet Business Model) 44. IB Model의 적용-기업별 성공 사례 54.1 Contents – 넥슨 (NEXON) 54.1.1 넥슨의 회사 연혁 54.1.2 넥슨의 현황- Contents 개발 상황 64.1.3 넥슨의 성공 요인 77884.2 Community-싸이월드(Cyworld) 94.2.1 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