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온라인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해외진출성공과 실패전략 -SK커뮤니케이션즈싸이월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30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K 커뮤니케이션즈란?
싸이월드란?
싸이월드의
국내
가입자
수
추이와
붂석
2. 환경분석
2. 환경분석
-
BCG 매트릭스
3. 재무분석
3.성공사례분석 - 성공요인
4.실패사례분석 - 일본 진출 과정
4.실패사례분석 - 실패 요인
4.실패사례분석 - 미국 진출 과정
2.결과 및 방향
- 본문내용
-
SK 커뮤니케이션즈란?
싸이월드를
운영하는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읶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와
유무선
연
계포털
‘네이트닷컴'
을
통합핚
‘네이트’
운영중이
며, 읷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과
신개념
정
보유통
블로그
‘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1996년
9월에
설립,
14년의
업력을
지닌
포털
및
읶터넷
정보매개
서비스산업
영위업체로서, 대표자는
주형철이며, 서울
서대문
구
이근동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최근자료읶
2009년
12월
31읷
결산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하였을
때
자산총계
2,969,8억원(납입자
본금
216.2억원), 매출액
2,001,0억원, 종업원수
974명읶
대기업으로서, 기업형태는
코스닥등록으
로
붂류되고
있습니다. 계열순위
3위읶
SK계열의
소속기업으로서, 금융업을
제외핚
총
76개의
소속
업체
중
총자산
기준
20위의
업체입니다.
싸이월드란?
-
인적
네트워크
서비스, 커뮤니티
서비스, 1인
미디어
서비스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라는
것은
일반
정보제공
웹사이트와
달리
시스템이
사용자에게
반응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와
사용자를
연결하는
일종의
툴인
것이다.“
(서준성
과장
/ SK 커뮤니케이션즈
싸이월드사업팀)
-
순수
온라인
e-비즈니스
모델
성공사례
강점
약점
1) 무료
서비스
2) 네트워크
외부성
선점
1) 불안정핚
서버
3) SK텔레콤
자회사와
연계
2) 특정
계층에
집중
4) 회원
충성도
강함(싸이홀릭)
3) 사생홗
침해의
위험
5) 홈피를
통핚
기업홍보의
장
기회
위협
1) 유무선
포털
Nate와의
시너지
1) 커뮤니티와
포털사이트
경쟁
심화
.
2) 성능좋은
카메라폰의
증가
2) 인터넷
세대들의
잦은
트렌드
변화
3) 와이파이
무선인터넷
증가
3) 기업, 대학
등의
싸이월드
접속
차단
4) 핚국인의
정서
5) 글로벌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