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싸이월드의 새로운 서비스 홈2에 대한 반응 및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조사문제 결정
2. 조사계획 수립
3. 조사실시
4. 결과 해석
본문내용
1. 조사문제 결정

1-1. 연구주제 결정


싸이월드의 새로운 서비스 홈2에 대한
반응 조사 및 활성화 방안


1-2. 연구배경 및 목적


새롭게 싸이월드에서 런칭한 홈2
웹 2.0의 시대에 맞춰서 1인 미디어를 목표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서비스 제공


But 웹 유저들의 외면!!


Why?
개선할 방안은?


1-3. 기존 문헌의 조사 및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활경제 보고서 - SNS 내에서의 성공적인 광고 요소에 대한 탐구
  • 새로운 이벤트를 온라인상에서 먼저 실시해보면서 대중의 반응을 미리 조사한다고 한다. 이렇듯 우리의 일상이자 하나의 마케팅 전략으로 발전한 SNS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이를 능동적으로 이용하도록 하기 위해서 우리는 ‘SNS 내에서의 성공적인 광고 요소에 대한 탐구’로 조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Ⅱ-1. 본론 : SNS 내의 성공적인 광고 요소는 무엇이 있을까?우리 조는 광고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을 위해서, 매체별로 나누어서 각각의 서비스에서 흥

  • 소셜네트워크 SNS의 기업활용현황과 보완위협의 문제대응방안00
  • 싸이월드 등이 있다. SNS는 크게 양방향 서비스와 단방향 서비스로 구별된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과 같이 내가 상대를 친구로 등록하고 그 상대도 나를 친구로 등록해야 친구관계가 형성되는 경우가 양방향 서비스이고, 단방향 서비스의 경우 트위터와 같이 해당 사용자를 팔로잉(following)만 하면 해당 사용자가 글을 올렸을 때 상대방의 팔로잉 수락 여부에 관계없이 바로 내 홈에 표시된다.2) SNS의 종류(1) 미니홈피형자신의 홈피에 여러 정보들을 올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서비스 회원의 분류(2) 전체 인터넷 이용자의 분류 2. Targeting(1) Product specialization : 지식 검색(2) Full market coverage : 지식쇼핑과 금융 서비스(3) Market specialization3. Positioning(1) 지식검색(2) 지식쇼핑(3) 금융 서비스(4) 엔토이Ⅴ. 마케팅 믹스 - 네이버와 엔토이를 중심으로1. Product2. Price3. Promotion※ 광고분석4. PlaceⅥ. NHN의 향후 전략에 대한 분석1. naver의 허용마케팅 실시2. 쇼핑몰 수익구조 개선(by 웹로그파일 분석을 기반으로 기업고객 대상 마케

  • [뉴미디어] 싸이월드, 인터넷커뮤니티로서의 가능성에 대한 보고서
  • 싸이월드, 인터넷 커뮤니티로서의 가능성에 대한 보고서- 싸이월드 이용자의 인터넷 커뮤니티 활동 및 인식에 관한 연구를 중심으로인터넷이라는 새로운 매체가 등장함으로써 분명 우리의 삶은 많은 변화를 맞이하게 되었다. 정치, 경제, 문화 각 사회적 영역에 있어서 새로운 매체의 등장은 낯선 변화의 물결을 불러 일으켰으며, 또한 우리가 새로운 매체에 적응하기를 바라고 있다. 이러한 가시적 변화는 실제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도드라지게 나

  • 인터넷마케팅전략기획서 - 싸이월드
  • 마케팅 최근 이슈 과제물 #05 전략 기획서 발표사이좋은 사람들 싸이월드과 목 : 마케팅 최근이슈담 당 : 1. 들어가기2. 본론Ⅰ. 싸이월드를 주제로 선정하게 된 동기Ⅱ. 싸이월드의 서비스 현황Ⅲ. 현재 싸이월드가 추구하고 있는 전략 포인트 6가지Ⅳ. 싸이월드 SWOT 분석Ⅴ. 싸이월드 SWOT 분석에 따른 전략 방안Ⅵ. 싸이월드 STP 분석Ⅶ. 싸이월드와의 경쟁 관계인 타 사이트 비교Ⅷ. 싸이월드의 단점과 대책, 향후 방향Ⅸ. 싸이월드의 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