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싸이월드의 새로운 서비스 홈2에 대한 반응 및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2.27 / 2019.12.24
- 2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단계 : 조사문제 결정(p.1)
1-1 연구 주제 결정
1-2 조사 배경 및 목적의 설정
1-3 기존 문헌의 조사 및 분석
1-4 연구 모형 설계
2단계 : 조사계획 수립(p.5)
2-1 조사유형과 자료유형 결정
2-2 자료수집방법 결정
2-3 조사대상 결정
2-4 자료분석방법 결정
3단계 : 조사 실시(p.5)
3-1 자료의 수집
3-2 자료 분석 및 해석 (SPSS)
4단계 : 결과 해석(p.21-23)
4-1. 연구결과 및 연구의 의의
*부록1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단계 : 조사문제 결정
1-1 연구주제 결정
- 싸이월드의 새로운 서비스 홈2에 대한 반응 및 활성화 방안
1-2 연구배경 및 목적
- 새롭게 싸이월드에서 런칭한 홈2는 웹 2.0의 시대에 맞춰서 1인 미디어를 목표로 삼은 새로운 서비스이다. 새로운 홈2는 기존 미니홈피에 비해 다중 아이디 시스템, 대용량 사진등록 등다양한 기능이 추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웹 유저들의 외면을 받고 있다. 회원수 2000만명에 달하는 기존 미니홈피의 인지도에도 불구하고 홈2가 웹 유저들에게 관심을 끌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의문이 생겼다. 그래서 홈2에는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혹시 있다면 보안할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 보고자 한다. 나아가 홈2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연구해 보겠다. 앞으로 웹 유저들의 이용에 관한 요인들을 분석하고 이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홈2 활성화 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한 결과를 도출해 내도록 한다.
1-3 기존 문헌의 조사 및 분석
☞이와 같이 홈2는 새로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고 웹 2.0시대에 맞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 참고문헌
-
Spss 10.0 매뉴얼 / 이학식 외 / 법문사
한글 Spss10.0 에 의한 조사방법 및 통계분석 / 노형진 / 형설출판
통계조사분석/ 원태연 외 / SPSS아카데미
싸이월드 홈페이지 www.cyworld.com
머니투데이
헤럴드경제
마이데일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