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국제촉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글로벌마케팅) 글로벌 촉진전략에 대하여 조사한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촉진의 의의
2.촉진 모형
3.촉진수단관리
4.글로벌 광고전략
5.광고효과 측정
- 본문내용
-
촉진수단 관리
(4) 판매촉진 (sales promotion)
: 인적판매, 광고, PR, 그리고 포장(패키지) 이외의 모든 촉진활동.
① 판매촉진의 목적
첫째, 짧은 기간 내에 판매를 대폭 늘리기 위한 목적 (예: 바겐세일).
둘째, 자사의 제품을 시험삼아 사용해보게 함 (예: 무료 sample).
셋째, 재구매 유도(예: 재구매시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는 coupon).
넷째,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유도 (예: 쿠폰 포함 광고).
다섯째, 계절에 따른 판매의 변동을 줄임
(예: 계절성 제품을 비수기에 할인판매, 판매가 저조한 시기에 판촉행사).
1.표준화(소구점: 동일/ 표현방법: 상이)- 문화 및 규제 등의 여건이 동일한 국가간 가능- 번역의 신뢰성, 뉘앙스 주의
2.현지화(소구점: 상이/ 표현방법: 상이)- 현지국 여건에 따라 제품의 position이 다를 경우…
3.부분적 현지화 A(소구점: 동일/ 표현방법: 상이)- 규제 등 광고여건이 다르면 현지국 상황에 맞게 표현을 바꿀 필요…- 방법 : 광고배경(context; 정황)의 현지화, 광고모델의 현지화 등
4.부분적 현지화 B(소구점: 상이/ 표현방법: 동일)- 서로 다른 제품군에 동일한 context, 혹은 동일한 cue를 이용하여 광고하는 경우… e.g., 배경음악, 모델 등
- 참고문헌
- 국제마케팅 송용섭 200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