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국제촉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글로벌마케팅) 글로벌 촉진전략에 대하여 조사한 레포트입니다.
목차
1.촉진의 의의
2.촉진 모형
3.촉진수단관리
4.글로벌 광고전략
5.광고효과 측정
본문내용
촉진수단 관리
(4) 판매촉진 (sales promotion)
: 인적판매, 광고, PR, 그리고 포장(패키지) 이외의 모든 촉진활동.
① 판매촉진의 목적
첫째, 짧은 기간 내에 판매를 대폭 늘리기 위한 목적 (예: 바겐세일).
둘째, 자사의 제품을 시험삼아 사용해보게 함 (예: 무료 sample).
셋째, 재구매 유도(예: 재구매시 가격할인을 받을 수 있는 coupon).
넷째,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유도 (예: 쿠폰 포함 광고).
다섯째, 계절에 따른 판매의 변동을 줄임
(예: 계절성 제품을 비수기에 할인판매, 판매가 저조한 시기에 판촉행사).



1.표준화(소구점: 동일/ 표현방법: 상이)- 문화 및 규제 등의 여건이 동일한 국가간 가능- 번역의 신뢰성, 뉘앙스 주의
2.현지화(소구점: 상이/ 표현방법: 상이)- 현지국 여건에 따라 제품의 position이 다를 경우…
3.부분적 현지화 A(소구점: 동일/ 표현방법: 상이)- 규제 등 광고여건이 다르면 현지국 상황에 맞게 표현을 바꿀 필요…- 방법 : 광고배경(context; 정황)의 현지화, 광고모델의 현지화 등
4.부분적 현지화 B(소구점: 상이/ 표현방법: 동일)- 서로 다른 제품군에 동일한 context, 혹은 동일한 cue를 이용하여 광고하는 경우… e.g., 배경음악, 모델 등
참고문헌
국제마케팅 송용섭 200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로라월드 국제경영
  • 국제경영 발전과정(5) 국제마케팅1) 해외마케팅2) 국내마케팅3) 브랜드 경영2. SWOT분석3.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미국시장진출전략(1) 미국시장분석1) 미국 완구 시장 분석2) 미국 현지 제품 및 고객의 특성3) 경쟁사4) 미국유통의 특성(2) 미국시장진출 전략 및 성과1) 시장 진입 전략① 수출 ② 해외 직접 투자③ 라이슨싱(Licensing)2) 글로벌 마케팅 전략① 브랜드 경영전략 ② 디자인③ 창의성 ④ 유통 전략⑤ 촉진 전략

  • 국제촉진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국제촉진관리국제촉진이란?ProductPricePlacePromotion Marketing Mix촉진 관리란 ?광고, 홍보, 인적판매, 판매촉진메시지작성 &해석 커뮤니케이션 매체 수신자의 반응 법적계약국제촉진의 고려요소 촉진 믹스 (Promotion Mix) 란? 고려 요소▷ 매체 선정▷ 제품 종류▷ 마케팅 전략의 방향 국제판매촉진판매촉진의 종류 소비자 판촉 : 최종소비자를 대상으로 행하는 직접적인 판매 촉진수단활동1) 쿠폰 (Coupon

  • 글로벌마케팅의 특성과 전략,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
  •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1. 글로벌제품전략1) 글로벌제품전략의 개념2) 제품과 촉진의 표준화/적응화 전략대안 전략 1 : 제품 - 촉진표준화 전략 2 : 제품표준화 - 촉진적응화 전략 3 : 제품적응화 - 촉진표준화 전략 4 : 제품 - 촉진적응화 전략 5 : 신제품개발전략2. 글로벌가격전략1) 글로벌가격의 의의와 설정방법2) 글로벌가격전략의 특성3) 글로벌가격전략을 수립할 때 고려하여야 할 점4) 국제가격의 주요문제(1) 수출가격의 누증(2) 국제

  • [글로벌경영] 하이얼의 글로벌 성공 혁신 전략
  • 글로벌 기업 하이얼 성공사례- 목 차 -- 서 론 -1.선정동기2. 중국의 글로벌화 1). 중국, 글로벌화의 배경 2). 중국 전자산업의 발전과정3. 중국 대표기업(하이얼) 의 소개 및 연혁 - 본 론 -4. 하이얼의 글로벌 성공혁신 전략(1). 국제마케팅전략1). 혁신제품 및 브랜드전략2). 가격 및 촉진전략 3). 유통 전략 (2). 글로벌 시장진입전략 (3). 해외현지화 전략(4). OEC 관리 방식5. 하이얼의 최근 글로벌 성과 6. 글로벌 전략 (1). 글로벌 STP전략 (2). 글로벌

  • 국제(글로벌)촉진 및 광고전략
  • 국제(글로벌)촉진 및 광고전략목차국제촉진 및 광고전략I. 국제촉진의 개념과 특성II. 국제촉진의 고려요소1. 메시지 작성 및 해석상의 장애요소2. 신뢰성 있는 해외시장 매체활용의 어려움3. 법적인 제약에 따른 장애요소III. 국제광고관리* 참고문헌국제촉진 및 광고전략국제촉진전략(international promotion strategy)은 마케팅믹스의 중요한 구성요소 중의 하나인 바, 이하에서는 촉진전략의 의의와 특성 그리고 국제촉진의 고려요소를 살펴본 뒤, 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