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2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피자 시장 현황2. Mr. Pizza 소개 3. 환경분석 1) 외부분석(거시) – 5D, PLC, 5 Forces Model, 시장지위분석 2) 3C 분석 – Competitor, Customer, Company4. S.W.O.T 분석5. Issue 도출 및 목표수립6. STP7. 4P MIX8. 결론
- 본문내용
-
1. 피자 시장 현황
1. 피자 시장 현황
(1) 시장규모
-FR시장과 더불어 피자시장 성장세 계속-
국내 기업형 양식 시장은 06년 기준 약 3조원 규모로 추정되며, 그 중 최근 5년간 연평균 25% 고성장한 FR시장과 더불어 피자도 14%의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해왔다. 이러한 가운데 기업형양식시장은 연평균 17% 성장하여 2010년에 5.6조원의 규모로 확대되고 이중 피자시장은 9%내외로 성장하여 1.6조원의 시장규모가 예상된다.
-연도별 피자시장 성장 현황-
국내 피자시장은 85년 피자헛 진출이래 20여년간 고속 성장하여 06년 1.1조원규모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으며 02년 이후에도 13%대의 성장세를 보이는 단계에 있다.
•85~95년 / 85년부터 95년에 이르는 기간 동안에는 성장율 약14%로 성장한 도입기였고 피자헛이 85년에 진출 마땅한 경쟁사가 없는 독점적 상황에서 TV-CF 등을 통해 인지도 증대를 통해 시장을 장악했으며 이때의 주요제품은 피자헛 고유의 팬피자였다.
자료평가
- 참 좋은 자료입니다
- shl***
(2008.04.14 13:25: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