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장행동]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2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론
1. 브랜드 선정 과정
2. About SCE
3. About Play-station
- 본론
4. 시장 분석
5. 경쟁자 분석
6. 자사 분석
7. 소비자 분석
8. 4P MIx
9. 기존의 pls/psp S.T.P
- 결론
10. 문제제기
11. 전략 제안
3p
4p
4p
5p
6p
6p
7p
8p
9p
11p
12p
- 본문내용
-
- 서론 -
1. 브랜드 선정 과정
우리는 조사해 보고 싶은 10대 브랜드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Lexus, Everland, 처음처럼, 성균관대학교 등, 다양한 브랜드를 1차 대상으로 선정했다. 그리고, 선정한 브랜드를 아래의 표와 같은 기준에 따라 채점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Play-Station을 최종 선정하게 되었다.
표 1 <브랜드 선정 기준>
개별 요소에 대해 부연 설명을 하자면, 우리는 비교적 인지도가 높으며, 적절한 수준의 Brand equity를 축적한 브랜드를 선정해야 각종 자료의 수집과 전략을 제안하기 수월할 것으로 판단하였다. 또한 마케팅 활동 정도가 활발한 브랜드를 선택해야 그것이 성공적인지, 혹은 수정해야 하는지 판단할 수 있으리라 생각했다.
브랜드 인지도는 대한민국의 일반인들을 고려하여 상대적인 점수로 채점하였으며, 참신성과 흥미도는 우리의 주관적인 선호도를 반영한 점수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