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장행동]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브랜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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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서론
1. 브랜드 선정 과정
2. About SCE
3. About Play-station

- 본론
4. 시장 분석
5. 경쟁자 분석
6. 자사 분석
7. 소비자 분석
8. 4P MIx
9. 기존의 pls/psp S.T.P

- 결론
10. 문제제기
11. 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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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 서론 -

1. 브랜드 선정 과정
우리는 조사해 보고 싶은 10대 브랜드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Lexus, Everland, 처음처럼, 성균관대학교 등, 다양한 브랜드를 1차 대상으로 선정했다. 그리고, 선정한 브랜드를 아래의 표와 같은 기준에 따라 채점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Play-Station을 최종 선정하게 되었다.
표 1 <브랜드 선정 기준>

개별 요소에 대해 부연 설명을 하자면, 우리는 비교적 인지도가 높으며, 적절한 수준의 Brand equity를 축적한 브랜드를 선정해야 각종 자료의 수집과 전략을 제안하기 수월할 것으로 판단하였다. 또한 마케팅 활동 정도가 활발한 브랜드를 선택해야 그것이 성공적인지, 혹은 수정해야 하는지 판단할 수 있으리라 생각했다.
브랜드 인지도는 대한민국의 일반인들을 고려하여 상대적인 점수로 채점하였으며, 참신성과 흥미도는 우리의 주관적인 선호도를 반영한 점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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