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억지 교육평등을 넘어’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4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좋은 점수를 받은 독후감 자료 입니다. 좋은 참고 자료 되길 바래요~(본인이 어느정도 수정 할 수 있도록 2p로 만들었습니다.)
본문내용
‘억지 교육평등을 넘어’를 읽고...

처음 이 책을 샀을 때는 300페이지나 되는 막대한 분량을 언제 다 읽어 보고 또 리포트를 쓰나 하는 마음이었지만 이 책의 마지막 장을 덮으면서 그런 나의 마음은 어느새 마치 창가에 비치는 오후 햇살 속의 공부방처럼 아늑함과 따스함으로 가득 차 있었다. 이 책의 장을 굳이 따지자면 총 8장으로 되어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각 장마다 저자의 중심생각을 자신의 경험이나 혹은 재미있는 에피소드 등을 통해서 나타내고 있다. 그 첫 장인 ‘인간의 작위보다 아름다운 우연’에서는 인위적인 아름다움은 자연스러움을 따라갈 수 없고,.....
참고문헌
‘억지 교육평등을 넘어’-이해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모음집(A+ 자료, 102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 읽고 나서야 이해가 된 부분들도 많았다. 옮긴이의 해설이었기에 무조건 그 뜻이라고 이해하는 것은 옳지 않을지 모르지만, 나도 모순된 세상을 살아가고 있었던 건가 싶었다. 책은 한 번 읽는 것이 아니라고 했다. 이 책은 이 서평을 작성한 이후로도 한 번 더 읽어보고 새로운 의미를 찾아보는 것이 좋겠다. 는 1943년에 저자 생텍쥐페리에 의한 출간된 동화 같은 고전 소설로 아직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70년을 넘어 80년에 가까워지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읽고나서 느낀점 (독후감)1. 감시와 처벌 책 소개프랑스태생의 철학자 미셸 푸코가 1975년 출간한‘감시와 처벌’은 감옥의 탄생부터 형벌의 발전과 역사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단순히 형벌의 역사에 대해 설명하는 것을 넘어 당시의 정치적 상황과 권력을 연관시켜 형벌의 역사에 대해 논하고 있다.즉 형벌과 권력의 연관관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책이다.2. 감시와 처벌 줄거리 요약이 책은 첫 장부터 굉장히 자극적이었다. 1757년, 루이15세

  • [문학] 시의 창작세계
  • 억지가 아닐까 싶다.우리가 살고 있는 1900년대에서 따지자면 불과 4백년 전의 이 땅에 살고 있던 한 여자, 여자라기보다 선구적인 한 예술가의 생애와 시를 읽으면서 필자는 문득문득 가슴에 들끓는 갖가지 감회를 억누를 수가 없었다.그녀의 삶에서 필자는 사람의 삶이란 대체 어떠해야 하는가를 생각지 않을 수 없었으며, 매월당(梅月堂)의 말마따나 바르게 살 수 있는 길을 어떻게 선택해야 하는지 스스로에게 묻게 되는 것이었다. 그녀가 삶을 버린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교육대학원 : 일반사회전공9 청구기호 : 322.11-김797ㅎ서명 : 한국 경제성장과정에 있어서의 정부역할의 특색(1955-87) : 비교사적 고찰김정열 : 1990 (석사) - 서강대학교 대학원 : 경제학과10 제목 : 아담 스미스 체계에서 정부론에 관한 연구 오영수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경제학과 이론경제전공 : 1994 : 학위논문(박사)11 제목 :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방안 : 정부시책을 중심으로김성옥 :중앙대학교 대학원 경제학과 경제정책전공 : 1992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FILE:knd.hwp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기초자료 개발 연구연구책임자: 김남두 (서울대학교)공동연구자: 강충렬 (한국교원대학교)박낙규 (서울대학교)우한용 (서울대학교)허경철 (한국교육과정평가원)황규호 (이화여자대학교)1999. 1. 목 차서문Ⅰ.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내용 23. 연구 방법 및 절차 34. 연구의 기대 효과 6Ⅱ. 국내외 독서교육의 실태 분석 71. 국내 독서교육 실태 7가. 국내의 초중고등학생용 독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