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 도넛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크리스피 크림 도넛 연혁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고객 분석
마케팅 목표
크리스피 크림 도넛(자사) 분석
타사분석
크리스피 SWOT 분석
크리스피 STP 분석
크리스피 4P Mix
본문내용
크리스피 크림 도넛 연혁
1937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전 세계 약 400여개의 매장이 열려있다.
우리나라에는 2004년 12월 신촌점을 시작으로 현재 22곳에서 운영되고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고객 분석
수도권에 거주하는 20대 초반에서 30대 초반 사이의 여성과 대학생, 젊은 직장인이 주 고객이다.


마케팅 목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통한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의 매출액 증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미스터도넛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 목 차 -1. 기업소개(1) Mission Statement(2) 주요 컨셉(3) 기업소개2. 시장 환경 분석 (1) 거시 환경 분석1) 정치 법률적 환경2) 경제적 환경3) 사회 문화적 환경4) 기술적 환경(2)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에 따른 한국의 도넛 시장1)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2) 구매자의 교섭력3) 공급자의 교섭력4) 대체재의 위협5) 현재 시장 내의 경쟁(3) 도넛시장분석(4) 고객 분석(Customer)3. 경쟁사분석(1) 던킨도너츠(2) 크리스피크림(3) 도노스튜디오4. SWOT분석(1) 강점(St

  • 크리스피도넛
  • 크리스피 크림 목 차성장 배경과 기업 이념제품소개마케팅 분석(SWOT분석)경쟁사 비교분석크리스피 크림이 나아갈 방향크리스피 크림의 성장배경기업소개크리스피크림은 1937년 설립자인 버논 루돌프가 캔터키주에 있던 도넛 매장을 인수하면서 탄생- 캐롤라이나주 윈스터 살렘으로 자리를 옮겨 식료품점에 도넛을 배달하는 형태로 사업 본격화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전 세계적으로 400여개의 매장을 가지고있는 대형기업으로 성장국내 점포 25

  • 크리스피 도넛 마케팅 전략
  • 목차선정동기성공요인SWOT분석STP전략4P’s대안제시선정동기도넛에 설탕을 바를 생각을 처음 한 사람은 정말 천재야! -섹스앤더시티-웰빙트랜드에 반하여 시장에 등장한 크리스피크림국내 시장에 진출하여 단기간에 폭발적인 인기하나님, 크리스피 도넛 다이어트에 성공하게 해주세요!-부르스올마이티-국내 2~3업체10%국내 도넛시장점유율(2004년)던킨도넛90%던킨 (407개 매장)크리스피(10개 매장)1800억2006년 9월기준총매출 비교2006

  • 크리스피크림도넛 마케팅3C,SWOT,STP,4P전략분석(영문자료)
  • I. Introduction-Why we sellect this subject-IntroductionII. Research Background(Analysis Of KKD)II-1. Environmental Analysis-3C (Company, Competitor, Customer)Ⅱ-2. Krispy Kreme STP-Segment-Targeting-PositioningⅡ-3. Krispy Kreme 4PⅡ-4. Krispy Kreme SWOT (Krispy, Dunkin).-SWOT(Krispy, Dunkin)-5 Forces of KKD-Balance Sheet -Summery of AnalysisⅢ. Objectives for ConsumersⅣ. MethodologyⅤ. ReferencesI. Introduction-Why we sellcet this subjectIn recent, we can easily the article about donut market. Mr dounuts which is owned by Japaness company opened for the first t

  • [마케팅조사] [마케팅관리]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A+리포트)
  • 크리스피크림 도넛의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목 차Ⅰ. 선정 동기Ⅱ. 크리스피크림의 등장 배경과 기업이념Ⅲ. 환경 분석Ⅳ. SWOT 분석Ⅵ. 던킨 VS 크리스피 비교분석Ⅶ.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유통경로 시스템Ⅸ. 결론 및 나아갈 방향Ⅷ. 크리스피의 경로전략에 따른 성과분석Ⅴ.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전략 (S-T-P분석)Ⅰ. 선정 동기도넛 시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한 빵을 즐기는 식생활 패턴에 힘입어 연간 30%의 성장률을 기록전체 외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