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입소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1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 마케팅의 표현상의 한계점을 극복하며, 그 틈새를 보충하여 정보를 전달하고 인식시키는 하나의 새로운 체계가 입소문 마케팅입니다. 본PPT는 이런 입소문 마케팅의 소개와 발전과정 및 장단점 분석과 입소문 마케팅 사례분석을 통해 향후 지속적 발전 방안에 대해 상세히 연구한 아주대학교 2007년 2학기 마케팅원론 팀플 발표용PPT입니다
목차
입소문 마케팅이란?
등장배경
입소문 마케팅에 대한 오해
P&G의 마케팅 사례
국내 마케팅 사례
결 론
본문내용
입소문 마케팅이란?

어떤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사람들
사이에 주고받는 커뮤니케이션을
극대화하여 고객의 구매 결정 시간을
단축하게 하는 일련의 활동

핵심 키워드는 사람들 간의 커뮤니케이션 극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입소문(구전) 마케팅 방법과 사례
  • 마케팅의 핵심요소1) 커뮤니케이터(communicator)의견 선도자(Opinion Leader), 조기수용자 등을 통해 입소문은 강한 전파력을 발휘하게 된다. 가령 한 회사가 제품 출시를 앞에 두고 그 제품의 성격에 맞는 타깃층을 선발, 그 중에서도 핵심 인물을 지목하여 그에게 입소문을 마음껏 낼 수 있는 전권을 쥐어준다면 어떨까. 영향력 있는 그 한 사람에 의해서 주변의 많은 사람들까지 그 흐름에 동화될 가능성은 매우 크다.2) 메시지(message)메시지는 상품에 대한

  • 입소문마케팅 -바이럴(Viral) 마케팅, 블로그(Blog) 마케팅에 대해서
  • - 목 차 -서론 ․ ․ ․ ․ ․ ․ 1본론Ⅰ. 입소문(Buzz) 마케팅 1. 정의 ․ ․ ․ ․ 22. 사례 ․ ․ ․ ․ 2~33. 전술 ․ ․ ․ ․ 3~44. 시사점 ․ ․ ․ ․ 4Ⅱ. 바이럴(Viral) 마케팅 1. 정의 ․ ․ ․ ․ 52. 사례 ․ ․ ․ ․ 5~6Ⅲ. 블로그(Blog) 마케팅1. 정의 ․ ․ ․ ․ 72. 핵심 ․ ․ ․ ․ 73. 효과 ․ ․ ․ ․ 7~8결론 ․ ․ ․ ․ ․ ․ 9- 서론 -소비자는 삶을 영위하는데 있어서 문제를 인식하거나 욕구충족이 필요할 경우 문제(욕구)인식의 활성화, 정

  • [입소문마케팅] 입소문마케팅
  • 입소문 마케팅목차마케팅이란마케팅의 새로운 물결입소문 마케팅입소문 마케팅 사례딤채하이트입소문 마케팅의 한계마케팅이란정의: 이윤을 목적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전달해 주는 기업의 경영철학이나 기업활동마케팅 관리의 철학적 진화과정생산컨셉트제품컨셉트판매컨셉트마케팅컨셉트사회적 마케팅컨셉트마케팅 관리 과정마케팅 전략(STP)Segmentation(시장세분화)Targeting(목표시장의 선택)Positioning(경쟁적 위치의 설정)마케팅

  • [마케팅 장르] 입소문.구전마케팅(Buzz Marketing)이란?
  • 마케팅의 Target은 남자보다는 여자에게 중심을 둬야하는 특성을 가졌다 ‘여자 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진다’ 속담. 1.여성은 과정형(좌뇌는 논리적인 일, 우뇌는 정서적인 일에 관여한다. 여성의 우뇌는 대체적으로 발달되어있다)2.여성에게 입소문은 상부상조의 운동으로 낳아서 늘리는 모성의 본능의 특성과 연관 지어 볼 수 있다.3.일상적인 일과 비일상적인 일, 둘 다 관심을 갖는 여성은 모이기를 좋아한다. (1-3) 입소문마케팅(서명)라고도 볼

  • [마케팅] [서비스마케팅]구전마케팅전략과 사례분석(A+리포트)
  • 구전마케팅전략과 사례분석목 차1. 구전 마케팅 개념 및 의의2. 버즈(구전) 마케팅의 유형3. 구전 마케팅의 전략4. 구전 마케팅의 전략단계가. 시장 조사나. 제품 개발다. 네이밍라. 패키징마. Pre 런칭5. 구전마케팅사례가. 미국 펭귄 출판사의 입소문 마케팅 사례1) 세계 2대 출판 그룹 - 펭귄 그룹2) 펭귄 그룹의 입소문 마케팅 실험3) 펭귄 그룹의 구전마케팅의 성과 나. 온라인 여성 사이트 입소문 마케팅 사례다. 일본 아사히 맥주의 프리미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