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마케팅] 입소문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마케팅이란
마케팅의 새로운 물결
입소문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 사례
딤채
하이트
입소문 마케팅의 한계
- 본문내용
-
마케팅이란
정의: 이윤을 목적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전달해 주는 기업의 경영철학이나 기업활동
마케팅 관리의 철학적 진화과정
마케팅 전략(STP)
Segmentation(시장세분화)
Targeting(목표시장의 선택)
Positioning(경쟁적 위치의 설정)
마케팅 믹스(4P)
Product(상품관리)
Pricing(가격관리)
Promotion(촉진관리)
Place(유통관리)
시장세분화(Segmentation)
이질적 욕구를 가진 다양한 소비자들의 집합인 하나의 시장을 특정제품군에 대한 태도, 의견, 구매행동등에서 비슷한 소비자 집단으로 묶는 과정
목표시장 설정(Targeting)
가능한 세분시장들 중 기업이 표적으로 하여 마케팅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고객은 물론 기업에게 가장 유리한 성과를 제공해주는 매력적인 시장을 설정하는 것
목표시장 설정 기준
높은 매력도
높은 경쟁우위
기존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기업의 문화와의 높은 적합성
- 참고문헌
-
경영학으로의 초대 (이명호 외 다수)
마케팅 관리(이석규)
Marketing Management(Philip Kotler)
100억짜리 입소문마케팅(나카지마 마사유키)
The Secrets of Word-of-Mouth Marketing: How to Trigger Exponential Sales Through Runaway Word of Mouth(George Silverma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