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GV의 고객만족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07 / 2019.12.24
  • 5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우리나라 극장문화 변천사
-극장선택 이유 및 선정이유
-CGV 기업소개

2.본론
-CGV 차별화 전략
-CGV 마케팅 전략 분석
-자체 설문 조사 결과
-소수 심층 면접
-기업체 인터뷰

3.결론
-경쟁 기업과의 비교
-CGV 마케팅 효과


본문내용
회사명:  CJ CGV
주식회사설립 : 1996. 12. 20
대표이사: 박동호
홈페이지: http://www.cgv.co.kr
서비스게시일: 1998. 04. 04
자본금: 286억 원
직원 수: 520명
참고문헌
<참고 도서>2005 마케팅 성공사례 [한국능률협회] "2년내 매출 두 배로 늘린다" 멀티플렉스 도입의 주역 CGV... 차별화 서비스로 공격경영에 박차 / 김명룡 2003 이코노미스트 "우리가 들어가면 부동산 값이 뛴다" 스타벅스·CGV·이마트 등 상권지도 바꿔 / 이상건 2004 이코노미스트
<참고 논문>국내 멀티플렉스 現況과 시설변화 推移 [양영철]1990년대 이후의 국내 멀티플렉스영화관의 현황 및 건축공간 구성방식에 관한 연구 [이형석] <도움 주신 분>CJ CGV 마케팅 이지연 과장 <참고 사이트>CGV 홈페이지 http://www.cgv.co.kr/영화진흥위원회 http://www.kofic.or.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GV 전략적 경영
  • CGV(주)로 사명변경2002.12CGV 누적관객 4,700만명 돌파2003.02CGV수원8 오픈 및 100개 스크린 돌파2003.05CGV상암10 오픈2003.08CGV부천8 오픈(4) CGV 수상내역2003.11산업정책연구원 - KOREA BRAND CONFERENCE SUPER BRAND선정2003.10 한국대학신문사 - 전국 대학생들이 뽑은 인기도 1위 선정2003.09한국능률협회 -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KCSI) 영화관부문 1위 선정2003.08 한국표준협회 - 한국서비스산업의 품질지수 영화관 1위 선정2003.07한국경제신문사 - 한경마케팅대회

  • [영화관마케팅]CGV 마케팅전략에 대해
  • FILE:발표용.ppt1조 CGV성공사례멀티플렉스 CGV-제4의 장소(즐기는장소)One-Stop Entertainment쾌적한환경-On-line&Off-line-다양한 업종과의 네트워크고객 중심 서비스-편리한 예약,예매 시스템-편리한 교통,주차시설쾌적,안락한 시설-대형스크린/최신 영상 시스템-최고급 의자/인테리어마케팅 철학선택의 다양성-5개이상의 다양한영화-조조-심야까지 다양최상의 서비스 품질 제공 고객에게 告知, 認識고객 만족좋은시설쾌적한환경친절한응대편

  • CJ 올리브영 보고서
  • 고객 만족에 노력하고 있다. 마일리지는 마일리지 포인트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적립과 차감이 가능하며, 구입한 상품 금액 1,000당 1포인트를 적립하여 온라인상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활용할 수 있게 하였다. ◇ 헬스 - 위생용품, 의약 외 품 등 할인점과 비슷한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다. 건강식품, 의약품등은 보통 유통비가 많이 드는 방문판매가 주를 이루기 때문에 의약품 가격은 약국과 비슷한 수준이다. ◇ 뷰티 - 브랜드별 화장품의 가격대는 인

  • [TV홈쇼핑]CJ39쇼핑에 관한 경영분석
  • 고객만족도(KCSI)통신판매서비스부문 1위 기업 선정 2) 사업소개CJ39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종합 On-line 백화점으로서 TV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 쇼핑몰, 쥬얼리shop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문화된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서 국내 홈쇼핑 1위, 세계 2대 홈쇼핑으로의 도약을 눈앞에 두고 있다. ■ 무점포 Direct Marketing재고비

  • [경영학] 콜드스톤 프랜차이즈 시스템
  • 빨리 녹음. 위기를 느낄 때?동종업체나 범주가 비슷한 업체가 주변상권에 들어왔을 때 기회라고 느낄 때?날씨가 좋을 때 본사에 대해 만족하신가요? 음 뭐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프랜차이즈 초기 투자비용은 많음(5년 이상의 앞을 내다봐야함-> 미래에 보증금이나 권리금을 받을 수 있을 지의 가능성을 봐야 함. 본사의 Name value 등 파악 필요)24자료조사:윤성귀,정선화,나은경Ppt 제작: 남웅일,강주현발표: 지민주, 문연아29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