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콜드스톤 프랜차이즈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1) 브랜드 소개
2) 사명
3) 선정이유
4) 연혁과 현황
5) 창업절차 및 창업내용
6) 메뉴 소개
7) 시즌 이벤트

2. 프랜차이즈 시스템
1) 가맹본부
2) 가맹점
3) 고객

3.콜드스톤
1) 경쟁사 소개
2) 마케팅 전략
-SWOT
-시장분석(STP)

-마케팅믹스(4P)


4. 가맹점방문
-가맹점 소개
-콜드스톤 건대점 인터뷰
-방문후기
5. 결론

본문내용
교육시스템 - 매장 오픈 전 2주간 교육
주기적인 운영관리 지원
지속적인 컨설팅
가맹점 관리 평가 시스템 도입 (QSCE)
프로모션


독특/차별성이 있는 제품의 제조방식
소비자의 선택에 의한 다양한 상품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
검증된 해외인기 브랜드


단 맛에 치중된 메뉴
비싼 가격/복잡한 메뉴
Mixing과정에서의 위생문제
부족한 광고활동


맞춤 트렌드
체험, 오감만족 트렌드
디저트 시장의 확대
고급 아이스크림에 대한 선호도 증가
참고문헌
참고문헌
http://coldstone.springnote.com
http://www.icoldstone.co.kr
http://www.naver.com
http://www.google.co.kr

관련기사
http://www.acrofan.com
http://changupsupport.com
http://www.acrofan.com
http://www.foodbank.co.kr
http://drapt.moneta.co.kr
http://magazine.hankyung.com
http://www.hankyung.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푸드빌,CJ푸드빌기업분석,CJ푸드빌전략,위탁급식사업,위탁급식
  • 프랜차이즈 부문에서는 냉동 생지를 이용하여 점포에서 갓 구운 빵만을 제공하는 Fresh Bakery 전문점 뚜레주르 정통 유럽풍 카페 어투썸플레이스 (A TwoSome Place), 아시아 누들전문점 씨젠(Czen) 새로운 개념의 비벼먹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스톤(Cold Stone)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800여개의 직/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2004년 미국에 뚜레주르 1호점 오픈을 기점으로 첫 해외진출을 시도한 CJ푸드빌은 현재 미국과 중국시장

  • [경영학원론]CJ 오쇼핑 기업분석
  • 우수한 제품이 있지만 유통 판로를 개척하기 어려운 중소기업들에 상품 홍보 및 판매의 효율적인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J오쇼핑은 매년 전체 방송 시간의 70% 이상을 중소기업 상품 방송에 할애하고 있으며, 우수 중소기업들의 홈쇼핑 판매 장려를 위해 다양한 정책도 시행하고 있다.5. 출처CJ오쇼핑 홈페이지 (http://company.cjmall.com/company2/index.jsp)한국경제 매거진아시아경제한국경제조선일보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경영학원론33

  •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환경분석 베스킨라빈스기업소개 베스킨라빈스마케팅전략 베스킨라빈스4P 베스킨라빈스STP 베스킨라빈스SWOT
  • 콜드스톤보다 약간 낮은 가격을 책정가격정책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다른 아이스크림 브랜드들의 고급화 전략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비싸지만 높은 대중성을 바탕으로 비교적 쉽게 접근가능 고급화 전략을 구사하는 브랜드보다는 낮은 가격대에서 포지셔닝프랜차이즈 형태의 매장 유통으로 체인점에서만 판매되는 선매품프랜차이즈 경영을 통해 본사는 광고와 판촉에 더 집중하고자금 압박을 해소, 점포를 늘려 시장

  • [기업윤리] CJ푸드빌 윤리경영 현황 및 평가
  • 시스템에 대해서도 문제를 제기했다. 서울환경연합에 따르면, CJ 푸드시스템은 2002년 10월부터 2004년 4월까지 1년6개월에 걸쳐  5건의 대형 급식 사고 발생과 관련이 있다고 주장했다. 서울환경연합은 2002년 10월 CJ 푸드시스템이 급식하던 청주시 세광고에서 36명이 집단 식중독에 걸렸고, 2003년 3월 서울 구정고, 용산중, 강현중, 상연중 학생들의 집단 발병 때도 급식업체들이 문제가 된 반찬을 CJ 푸드시스템에서 제공받은 것으로 드러났다고 지적했다.

  • [유통관리] SPC 그룹의 유통 및 판매 현황
  • 프랜차이즈는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음. 즉 본사는 막대한 자본이 없어도 사업을 확장할 수 있음.본사는 변화하는 환경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이나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이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갖는 협동성과 공동성의 특징 때문임.3.1 프랜차이즈 분석프랜차이즈의 유형제조업자-소매업자간 시스템제조 회사가 소매상에게 판매권한을 주고 소매상은 여러 가지 판매 및 서비스의 조건을 따르기로 한 독립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