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국제마케팅] CASS맥주 해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0.14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About CASS!
3. 수출시장 선정
4. STP 분석
5. SWOT 분석
6. 4P분석
7. 결론
본문내용
- 점․선․면 전략 : 초기 유통방식은 남아공의 수도 프리토리아를 포함, 주요 거점도시(경제력을 갖춘 도시. 예를 들어 요하네스버그, 케이프타운, 더반등)를 위주로 시작하여 상품성을 인정받은 후 차후에 거점도시를 중심으로 상하 좌우로 넓혀 최종적으로 아프리카 전체 유통망을 형성하는 전략으로 전환할 것이다.

- 현지 유통망 이용 : 남아공에서는 유통채널이 독점화되고 대형화됨으로써 새로이 유통망을 확충하기란 자본도 많이 들뿐더러 쉽지가 않다. 이에 우리는 남아공 전역에서 유통망을 형성하고 있는 피켄페이(Pick 'n Pay) 라는 유통업체와 계약을 체결하여 유통망을 확장해 나갈 것이다. 피켄페이는 초기에 많은 어려움을 겪은 후 아프리카의 특징을 분석하여 남아공에서 성공한 대형 유통업체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ITE 측에서의 맥주시장 분석 PPT HITE 맥주 연혁 HITE 강점 HITE 핵심역량
  • 마케팅 전략(세분화 & Target선정 & 4P)5. HITE 시장진입 성공요인6. 통계량▲ 주류시장 분석- 70년대 후반부터 증가하여 88년을 기점, 출고량국내 1위 주류제품- 맥주는 연평균 6.7%의 출고량 성장세- 94년 HITE맥주의 출시로 OB맥주와 맞대결, 맥주시장의 호황기를 맞이,CASS맥주의 출시-> 3사 경쟁시대 열림(1) 정부의 주류정책 변화주류 제조면허 개방-> 양사체제에서 3사체제로국내주류시장 개방-> 관세율인하로 외국유명 브랜드 대거 진출주류산업의 규

  • [식품경영] 국내 맥주기업 분석-하이트 VS OB
  • 하이트 vs OB국내 맥주기업 분석1)현황과 특성2)산업구조 분석3)유통관리 방식1)맥주기업 소개 및 연차표2) 제품소개3)주주구성의 변화4)판매 동향(용도별/용기별)5)맥주 판매량6)경영 방식7)국내 마케팅 전략8)SWOT 분석9)해외 진출 현황10)재무제표 분석3. 국내 주류 안전 추진 방향 4. 결 론1. 국내맥주시장의 2. 오비 & 하이트의 >전체 주류 및 맥주산업 현황과 특성 - 국내 주류 산업의 특징 1. 높은 시장 진입장벽이 존재2. 경기변동

  • [촉진전략] 하이트 HITE MAX(맥스)맥주 IMC전략
  • 맥주의 깊고 풍부한 맛을 전달하기 위한 맥주 알콜 : 4.5% 색깔만 봐도 맛있는 맥주 ‘맥스(Max) 맥주의 맛과 술자리의 즐거움을 강조하며 이에 어울리는 맛을 극대화해 주는 맥주. 100%보리맥주의 깊고 풍부한 맛을 전달하기 위한 맥주. 3) 하이트 프라임의 해외 시장 현황  ① 일본 : 하이트맥주, “일본에서 웃다” 수출 2배 급증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현지 밀착영업과 유통채널 확대로 까다로운 일본인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일본

  • [경영분석] 하이트맥주 경영전략 분석
  • 맥주 시장 중에서도 하이트를 택한 이유는 하이트라는 제품 하나로 수십 년간 이어져온 맥주시장의 판세를 완벽하게 바꾼 마케팅의 신화이며 최근에도 OB나 Cass보다도 더욱 활발하게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어 분석할 내용과 자료 면에서 타사보다 하이트가 배우는 것도 많고 자료를 얻기도 수월할 것 같아 하이트를 선정하게 되었다. 일단은 두산에 크게 뒤져 있던 하이트가 어떤 전략으로 업계 1위를 차지했는지 예전에 하이트의 성공신화를 살펴본 뒤

  • [마케팅] 하이트맥주와 카스맥주 마케팅비교분석
  • 보고서HITE & CASS목 차 Ⅰ. 주류 시장 .1Ⅱ. 맥주 시장 .21. 시장 환경1) 사회문화적 환경2) 경제적 환경3) 정치적법적 환경4) 경쟁적 환경5)시장변화에 따른 M/S(시장점유율)추이2. 시장 규모Ⅲ. HITE .41 회사소개 2. 회사 연혁3. 매출규모4. 조직5. 출시 제품 6.주요전략( 4 P MIX)7. SWOT 분석8. STP 전략수립9. 마케팅 성과Ⅳ. CASS .151. 회사소개2. 회사연혁3. 매출규모4. 조직5. 출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