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마케팅원론] 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9.2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비자 행동론에서 직접 피자를 만들어 발표한 자료입니다

에이뿔 받았어요
목차
1. 기 업 소 개
2. 분 석
3. SWOT 분석
4. 설 문 조 사
5. 기 존 제 품
6. 신제품전략
7. STP, 4P
8. 결 론
본문내용
설문조사 분석

미스터피자는
담백하다. (4.5)
미스터 피자는
웰빙피자이다. (3.8)


기존전략 +

- 웰빙 이미지 강한 제품의 개발
- 화학조미료 무첨가,
천연조미료사용, 안전성 강조


기존전략 +

- 기능성 부각 광고
- 인터넷을 활용한 프로모션


CF 줄거리
산 속에서 문근영(백설공주 역)이 수수한 차림의 옷을 입고 바구니를 메고 브로커리, 시금치, 콩, 그리고 녹차를 따고 요리를 하는 장면을 보여준 후 펑 하고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미스터 피자 Mr. Pizza 마케팅전략
  • 마케팅원론 보고서Mr. PizzaMarketing Strategy제 출 일: 2007. 12. 07.< 목 차 >1. 피자 시장 현황2. Mr. Pizza 소개 3. 환경분석 1) 외부분석(거시) – 5D, PLC, 5 Forces Model, 시장지위분석2) 3C 분석 – Competitor, Customer, Company4. S.W.O.T 분석5. Issue 도출 및 목표수립6. STP7. 4P MIX8. 결론1. 피자 시장 현황1. 피자 시장 현황(1) 시장규모 -FR시장과 더불어 피자시장 성장세 계속-국내 기업형 양식 시장은 06년 기준 약 3조원 규모로 추정되며, 그 중 최근 5년간 연평균 25% 고성

  • [마케팅기획서] 패밀리 레스토랑 T.G.I.FRiDAY`S(TGIF) 마케팅 기획서
  • REPORT“T.G.I.FRiDAYS 마케팅 기획서”목 차I. 서 론1. 기업소개(1) T.G.I.F 란?(2) T.G.I.F 연혁(3) T.G.I.F 비전II. 본 론1. 상황분석(1) 산업 분석(2) 소비자 분석(3) 경쟁자 분석(4) 자사 분석2.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마케팅 믹스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eople(6) Physical Evidence(7) Process4. 광고 및 매체 전략III. 결 론1. 종합평가 및 시사점2. NO.7 IS CREATORS※ 참 고※ 부 록I. 서 론1. 기업소개(1) T.G.I.F 란?▶ Thank God It

  • [마케팅사례] 민들레영토분석
  • 마케팅원론 기업사례분석- 민들레 영토를 중심으로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기업개요1) 기업소개2) 서비스 특징2.외부환경분석1) 산업구조분석2) 소비자분석3) 경쟁환경분석3.내부환경분석1) SWOT2) 기업 조직구조의 분석3) 민토 운영전략4.민들레영토의 기업경영전략1) 핵심경영전략2) 마케팅전략 - STP3) 마케팅 믹스 - 7ps5.민들레영토의 해외진출 실태 및 전략1) 해외진출의 배경2) 해외진출 현황3) 해외진출 전략6.민들레영토의 문제점과

  • [마케팅] 코카콜라 마케팅 성공사례
  • 소비자들과 가까워지려고 노력한 결실이다. 코카콜라의 기본전략은 눈앞의 이익을 좇는 조급함이 아닌 장기 이익을 추구하는 인내심에 바탕을 두고 있다고 말한다.2. 목표 시장STP분석 (시장분류별 마케팅 전략)(1) 탄산음료 시장(Segmentation)① Targeting : 중⋅장년층 Positioning : 코카콜라와 함께 자라온 중 장년층은 코카콜라 제품 자체라기보다는 브랜드 이미지와 결합되는 과거의 즐거운 기억들로 이 제품을 선택한다. 여러 탄산음료 중에서도 초기부

  • 피자업계의 선두주자 -미스터 피자 VS 피자헛
  • 피자업계의 선두주자미스터 피자 VS 피자헛피자헛 VS 미스터 피자VS 목 차I. 기업 선정동기 및 기업소개1. 기업 선정동기2. 기업 소개 II. 성공 요인 분석1. SWOT2. 4P3. 성공요인 III. 성공이 지속되기 위한 혁신전략 1. 기업의 문제점 2. 문제점 개선을 통한 혁신 전략 모색Ⅳ. 결론* 출처I. 기업 선정동기 및 기업소개1.기업 선정동기기업 선정 과정에서 여러 의견들이 나왔다. 성공한 기업들은 많이 있으나 그 중에서도 과제를 함에 있어 흥미를 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