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인터넷 비즈니스 수익성 창출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 효과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8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터넷 비즈니스 수익성 창출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의 효과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 목차
- 본문참고
- 본문내용
-
온라인조사의 하나로서 인터넷 망(www)을
통해서 행해지는 시장조사, 여론조사 및 사회조사를 말함.
인터넷 조사는 문자에만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멀티미디어 자료
(그래픽과 동영상 및 음악 등)를 동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특성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문자로만 한정된 통신망의 기존 온라인 조사를 대체 가능
인터넷 조사는 인터넷이 가지는 실시간성으로 인해
기존의 사회조사에 비해 시간과 비용의 절감이 가능
- 인터넷 망을 통한 조사이므로 대상범위가 국내에만 한정
되지 않고 나라간의 비교연구나 국제조사와 같은 대규모
조사가 가능
- 실시간(real time) 조사와 결과분석이 가능
- 예비조사를 쉽게 행할 수 있기 때문에 조사과정에서 발생
할 체계적인 오류의 가능성을 점검하고 수정이 용이하기
때문에 조사의 타당도(validity)를 높일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