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유통, 아웃소싱] 아웃소싱의 형태와 특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2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웃소싱의 형태와 특징 및 사례를 정리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목차
아웃소싱의 정의
아웃소싱의 목적
아웃소싱의 형태
아웃소싱의 국내 성공 사례
삼성SDS의 아웃소싱 사례
아웃소싱의 문제점
구체적인 문제점과 해결방법
구체적인 문제점과 해결방법
본문내용
아웃소싱이란?

기업 내부의 프로젝트를 제 3자에게 위탁해 처리하거나, 외부 전산 전문 업체
가 고객의 정보처리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장기간 운영,관리 하는 것.
 
아웃소싱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1) 기업 내부의 프로젝트 활동을 기업 외부의 제3자에게 위
탁하는 시스템으로 인소싱과 반대되는 개념

2) 외부 정보통신 전문 업체가 자신이 보유한 자원을 고객에
게 제공함으로써  고객 정보 처리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장기간 운영,관리하는 시스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마트 시장진출 보고서-해외투자론
  • 경영학국제마케팅롯데마트 해외시장진출 목 차Ⅰ. 서론1. 연구의 필요성2. 롯데마트 선정 이유 Ⅱ. 본론1. 기업소개 – 롯데마트 2. 중국시장 환경 분석 가. 거시 환경 분석1) 중국 경재 성장 현황2) 중국 소비 시장의 특징3) 중국 소비 시장의 변화추세4) 중국 소비자 특성나. 산업 분석1) 중국 유통 구조의 변천사2) 중국 유통 산업의 특징3. 롯데마트의 중국 진출 배경 4. 롯데마트 투자 실태 분석가. 입지요소나. 형태요소 다. 생산요소5. 롯

  • [경영학] 경영학원론 이론정리
  • 경영학(형설출판사). 2004◆ 유붕식 외 4인. 신경영학원론(학현사). 2004◆ 김세중. 경영학 이해(무역경영사). 2001◆ 이명호. 경영학으로의 초대(박영사). 2004◆ 서영호 외 4인. E비즈니스 시대의 경영정보시스템(한경사). 2004◆ Kenneth C. Louden. 경영정보시스템(디지털기업경영), 사이텍미디어(희중당). 2006◆ 정창덕. 기업경영정보시스템(그린). 2003◆ 안광호 외 2인. 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학현사). 2005◆ 문병준. 마케팅 전략(경문사). 2002◆ 박경순, 김동

  • 2024년 경영학원론 핵심요약서
  • 형태로 가상조직 또는 모듈조직이라고도 함- 24 -þ 동기부여이론þ 동기부여의 내용이론1. 매슬로우의 욕구단계이론 : 인간을 동기유발시킬 수 있는 욕구를 다섯 가지로 구분- 욕구의 발생순서 : 생리적 욕구 → 안전 욕구 → 사회적 욕구(소속감) → 존경 욕구 →자아실현 욕구- 특징 : 두 가지 이상의 욕구가 동시에 작용할 수 없고, 상위욕구가 동기유발이 되려면하위욕구가 반드시 충족되어야 함- 만족 - 진행모형 : 하위욕구가 충족되어야만 상위

  • [재무비율분석] LG패션 기업분석
  • 유통망 확대로 향후 매출 확대에 기여할 전망.실적과 전망감사합니다.25이 슬라이드는 산업분석한내용 일부 넣으면 될 것 같아요3052앞의 회전율에서 LG패션이 제일모직에 비해 매출채권과 매입채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있고, 재고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봤다.79이 슬라이드는 산업분석한내용 일부 넣으면 될 것 같아요92이 슬라이드는 산업분석한내용 일부 넣으면 될 것 같아요93이 슬라이드는 산업분석한내용 일

  • [e-biz, e-business, 경영정보,] e-biz 성공기업 사례
  • 특징, 행동을 나타내며, 이러한 소비자들의 특성에 따라 분류하는 과정을 시장세분화라 한다. 즉 모든 시장은 여러 세분시장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다.이러한 세분시장의 소집단들을 겨냥한 마케팅 전략이 세그마케팅이다.④ 일대일 마케팅 (1990 ~ )소비자의 니즈가 다양화되고 개성화되어 가고 있다. 따라서 과거의 매스 마케팅, 즉 불특정 다수를 상대로 한 마케팅은 개개인의 욕구에 부응할 수 없다. 이제는 개개인을 독립된 목표고객으로 한 개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