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프라임 `맥스`맥주 선호도 향상을 위한 광고커뮤니케이션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6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광고 상황분석
상황분석 p 5
제품분석 p10
소비자 분석 p12
광고 분석 p20
SWOT분석 p25
문제점 및 기회점 p26

2. 광고 기본전략
광고 목표 설정 p28
광고 목표 소비자층 p29
광고 컨셉트 p32
광고 예산의 설정 p33

3.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광고 크리에이티브 목표 p35
광고 크리에이티브 컨셉트 p36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p38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술 p39

4. 광고 매체 전략
광고 매체 목표 p50
광고 매체 분석 p51
광고 매체 전략 p55
광고 매체 전술 p61
본문내용
한달 평균 맥주 음용자 연령별 비율 중
전체 소비 시장 중 구매량이 가장 많은 세대

주말과 휴일을 이용하여 사적인 모임이 많고
여가활동을 즐기는 세대

생활을 즐기기 위해서는
어느정도의 낭비도 필요하다고 생각

맛있는 음식에 대한 소비를 아까워하지 않음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낌없이 투자하는 센스있는 세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냥좀 그렇네요~~~~
  • csj5***
    (2009.10.10 21:40:53)
회원 추천자료
  • [광고, PR] 광고의 정의, PR의 정의, 광고의 역할과 목적, PR의 분류, 광고의 역사, PR기획서, 광고업계의 동향, 광고의 동향 분석
  • 광고는 기업이나 특정단체가 자신들의 정보를 알려 소비자나 참여자를 확보하고 이에 따르는 이익을 보기 위하여 유료로 여러 가지 대중매체를 활용하는 것이라고 정의 할 수 있다.Ⅲ. PR의 정의PR(Public Relations)이란 대외의 관계를 양호하게 하기 위한 모든 노력이고 또한 PR은 조직체(기업공공단체 등)가 그 관계하는 공중의 이해와 협력을 얻기 위해 자기가 지향하는 방향과 성의를 모든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통해서 전달하고, 설득하고, 또 동시에

  • [시장조사] [시장조사론]국내 광고산업 분석 및 향후전망(A+리포트)
  • 광고회사와 조사기관은 시장기회를 분석하고, 광고아이디어를 만들어 테스트하고 매체시간과 공간의 구매 등을 통하여 광고주를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처음으로 광고회사의 역사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았고 광고회사의 업무구분에 대해 조사하였다. 다음으로 국내 상위 10대 광고회사에 대해 조사하였는데 국내 상위 10대 광고회사에는 제일기획, LG애드, 대홍기획, 오리콤 등 계열 광고회사, TBWA코리아, 금강오길비, 웰콤, 휘닉스커뮤니케이션즈, 맥켄

  • [마케팅전략] 하이트 맥주 `Prime Max` 프라임 맥스
  • 맥주 ‘하이트 프라임’ 출시2002.05 하이트맥주 100억병 판매돌파2003.02 한국능률협회 파워브랜드 1위 수상2003.11 페트병 맥주 ‘하이트 피쳐’ 출시2003.12 중국시장 진출(중국 까르푸 입점)2004.02 프라임피쳐 출시, 한국경제 퍼스트브랜드 대상 맥주 부문 - ‘하이트’2005.06 하이트 피쳐 1000ml 국내최초 출시2005.08 (주)진로 계열회사로 편입2006.03 하이트 새 슬로건 ‘Open Up! hite로 리뉴얼2006.07 상반기 맥주시장 점유율 60% 최초돌파2006.09 신제품 ‘맥스

  • [광고론] 하이트 맥주 광고분석
  • 목 차1. 맥주시장에 대한 이해 & 환경변화-시장 상황-주류시장의 변화2. 하이트 분석-swot 분석-stp-4p3. 경쟁관계swot분석-OB 맥주-CASS 4. 하이트 시장진입 성공요인5. 성공및 실패사례6. 각 제품에 대한 광고 조사와 분석-Hite-Max-S1. 맥주시장에 대한 이해 & 환경변화1) 맥주시장에 대한 이해 -현재 시장 상황#73f54f0f 2007년 말 기준 현재 국내 맥주시장 점유율은 하이트맥주가 59.15%, OB맥주가 40.85%를 차지했다. 이는 2006년 각각 59.66%와 40.34%에 비해 다소

  • [마케팅 원론] `하이트 맥주` 주류시장 마케팅 전략
  • 맥주(스타우트) 개발 시판- 1993.05 신제품 HITE맥주 개발 시판- 2001.06 하이트 브랜드키퍼(brand keeper) 제 도입- 2002.01 하이트맥주 암반수 온도표시 ‘신호등’으로 변경- 2002.05 하이트 맥주 100억병 돌파- 2002.09 하이트개뱔(주) 클럽 700 인수 후 블루헤런 골프클럽으로 변경- 2003.10 먹는 샘물 ‘퓨리스’ 출시- 2004.02 프라임피쳐 출시- 2004.10 계열사 하이트소주 매각- 2005.06 (주) 진로 인수 본 계약 체결- 2006.07 상반기 맥주시장 점유율 60% 최초돌파(2) 경영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