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관리] 페덱스 FedEx 품질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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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FedEx 소개

2. FedEx 현황

3. 경영철학

4. FedEx 품질관리
▶ 서비스품질지수 SQI(Service Quality Indicator)
▶ Hub & Spoke System
▶ COSMOS

5. 품질관리에 의한 개선

6. 결론
본문내용
[품질관리] 페덱스 FedEx 품질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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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덱스(FedEx) 마케팅 전략
  • FedEx는 자체 개발한 Web-based EDI 소프트웨어툴인 COSMOS, FedEx PowerShip, FedEx Ship, FedEx InterNetShip을 통해 고객기업의 공급체인(Supply Chain)을 소비자의 주문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하고, 화물 추적 서비스, 화주의 물류업무 지원시스템, 동적 운송 경로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페덱스의 가격 전략은 중량에 따라서 요금표상의 IP요금이 적용되며, 운임 적용 중량은 실 중량과 용적 중량 중 큰 쪽을 적용한다. 익일배달서비스(Overnight Service)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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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이를 위하여 매니저 이상의 간부가 된 사람들은법률지식부터 페덱스의 역사와 가치관, 직원의 관리와 만족시키는 법 등에 대한 종합적인 교육을 실시한다. 또한 승진 후 2년마다 정기적으로 간부 교육을 받아야 한다. 이렇게 페덱스의 간부는 혹독한 검증과정을 거쳐 리더로 거듭나게 된다. 평범한 사람을 데려다 인재로 만드는 인적자원관리는 모두가 배워야할 인재 정책이다.채은미 페덱스 코리아 대표, `존경받는 기업` 넘어 이직률 제로 도전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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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FedEx 통관 브로커 지정 서비스4) FedEx International Priority Direct Distribution 서비스5) FedEx International Mail Service 서비스6) FedEx International First 서비스7) FedEx International Express Freight 서비스3. FedEx에서의 커리어1) 기업철학 - 사람(people)-서비스(service)-이윤(profit)2) 문화 3) 사명4) 정책 및 제도5) 급여 및 복지후생4. FedEx 성공비결1) 어떠한 기존관념과 관행도 당연시하지 말라.2) 역시 무엇보다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3) 서비스 품질도 측정하고 관리하라.Ⅶ. 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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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품질 의 제품이나 서비스는 비교 대상이 저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에 비해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으므로 매출가격이 같다고 해도 수익률이 좋게 마련이다.사례 1. Federal Express Federal Express세계적으로 우편, 소포, 화물 등을 운송하는 회사로서, 1947년 로버츠 카티지(Roberts Cartage)가 오하이오주(州) 애크런에 설립한 것이 기원이다. 1997년 페덱스 익스프레스(FedEx Express) 및 기타 여러 회사, 즉 페덱스 그라운드 패키지시스템(FedEx Ground Package System, Inc.), 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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