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CRM 측면에서 살펴본 OKCashbag(ok캐쉬백) 사적 화폐화의 의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OKCashbag의 CRM 적용사례

SK의 초기 Mileage 시스템

통합 Mileage 도입 :OKCashbag

가맹점 확대의 의미

OKCashbag을 통한 CRM활동

Conclusion
본문내용
TGIF는 오후시간 고객부족에 따른 마케팅 방법 의뢰

⇒ SK는 OKCashbag 회원 DB분석을 통한
컨설팅 제공

⇒ 대학생과 전문직 여성 Target설정 및 공략

⇒ Target market 4만 6천 명에 DM 발송

⇒ 평균반응률의 2.5배에 달하는 높은 반응률
참고문헌
1. http://www.marketingschool.com
2. http://www.enclean.com
3. http://www.tworld.com
4. http://cafe.naver.com/kmucb.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2
5. http://www.okcashbag.com
6. 김은정, 이업종간 전략적 제휴의 관한 연구 : OKCashbag 사례를 중심으로, 서울대학교
7. SK주식회사 공시 Annual Report 1999-2006
8. 박승봉, 2005.6, Three essays on the mileage system as a new transaction media, 고려대학교

9. http://www.skcc.co.kr (SK C&C, OK mileage pro)
한국마케팅 연구원 ‘Data Base Marketing에 따른 서비스 전략과 사례
www.kmarketing.or.kr

10. 최정환, 이유재, 2001, 죽은 CRM 살아있는 CRM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필요하신분은 구매해도 괜찮아요. 보통이에요.
  • pure2***
    (2016.12.02 20:31:13)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SK텔레콤 경영전략 분석과 KTF와의 경쟁분석
  • 측면의 원가보다는 소비자의 지불의사액(Willingnessto-pay) 수준이 더욱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방향으로 변화가 예상되며, 결국 비용 효율적인 사업자, 기술 또는 시스템만이 생존하는 시대가 도래할 것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본다면, 본 논문에서 제시한 소비자들이 원하는 요금수준이 가지고 있는 현실적인 의미가 클 것으로 생각된다. 결과를 바탕으로 IMT-2000 서비스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하여 초기 마케팅전략, 서비스개발전략 및 요금전략 등 세

  • [경영전략] SK텔레콤과 KTF의 이동통신 사업과 경영전략
  • 측면의 원가보다는 소비자의 지불의사액(Willingnessto-pay) 수준이 더욱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방향으로 변화가 예상되며, 결국 비용 효율적인 사업자, 기술 또는 시스템만이 생존하는 시대가 도래할 것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본다면, 본 논문에서 제시한 소비자들이 원하는 요금수준이 가지고 있는 현실적인 의미가 클 것으로 생각된다. 결과를 바탕으로 IMT-2000 서비스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하여 초기 마케팅전략, 서비스개발전략 및 요금전략 등 세

  • 백화점 산업 조직구조 현대백화점 조직구조 롯데백화점 조직구조
  • 화의 개념일반적으로 변화란 외부 또는 내부 압력에 대한 계획적 또는 비계획적 반응을 의미한다. 최근 경제 위기에 직면한 국내의 기업들은 기업에 작용하는 내외적인 변화압력이 점점 다양해지고 커짐에 따라 환경에 자연적으로 적응하는 차원에서 기업의 변화를 시조하기보다는 계획적이면서도 전략적인 조직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따라서 최근에 이르러 조직변화는 내외적인 변화압력에 대한 계획적인 반응으로 인식되고 있는 것이 보편적인 정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측면도 충분하게 고려해야 한다 국제 .물류환경에서 물류관리자는 통제가능요인과 통제불능요인으로 구분하고 적응해야 한다 다음 중 통제가능요인과 거리가 가장 먼 것은 . ?① 각국 시장의 경쟁상태 ② 고객에 대한 물류서비스③ 재고관리 ④ 창고관리08 다음 중 물류표준화의 필요성으로 볼 수 없는 것은?① 물류의 일관성과 경제성의 확보② 물류비를 상당부문 절감하는 효과③ 물류에 있어 새로운 기술의 도입이 용이함④ 물류 각 부문 독립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고객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캐쉬백(Cash bag) 마케팅 조사(A+리포트)
  • ok cashbag회원이 되기 위한 전제조건이 있으며, 사이트 가입을 통한 ok cashbag 회원.- 연회비 : ok casgbag 포인트 통합서비스를 받는 회원은 연회비를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다. 포인트 통합서비스란 2곳 이상의 가맹점의 포인트가 합산 관리되는 것을 의미한다 ● 제품 (product)- 소비자 측면 :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ok cashcag의 제품 및 서비스는 현금과 포인트, 그리고 상품으로 제공될 수 있다.- 제휴업체 측면 : 타 제휴업체와 sk(주)에 확보된 총 okcashbag 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