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서] 리얼딕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5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광고 상황분석
상황분석
제품분석
소비자분석
광고분석
SWOT분석
문제점&기회점
II. 광고 기본전략
광고 목표설정
광고 소비자설정
광고 컨셉트설정
광고 예산 설정
III.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광고 크리에이티브목표
광고 크리에이티브컨셉트
광고 크리에이티브전략
광고 크리에이티브전술
IV. 광고 매체전략
광고 매체목표
광고 매체분석
광고 매체전략
광고 매체전술
- 본문내용
-
브랜드: 카시오 엑스워드
광고주: 카시오
모델: 고아성
광고 기간: 2006.09
Copy : 지식으로 채우다.
제2의 문근영이라 불리며,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고아성을 모델로 하여 눈길을 끈다. 신비로운 분위기를 통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중고생에게 같은 또래의 모델을 사용 함으로서 좀더 친근하게 받아들여 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