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서] 리얼딕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1 / 2019.12.24
  • 5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광고 상황분석
상황분석
제품분석
소비자분석
광고분석
SWOT분석
문제점&기회점

II. 광고 기본전략
광고 목표설정
광고 소비자설정
광고 컨셉트설정
광고 예산 설정

III.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광고 크리에이티브목표
광고 크리에이티브컨셉트
광고 크리에이티브전략
광고 크리에이티브전술

IV. 광고 매체전략
광고 매체목표
광고 매체분석
광고 매체전략
광고 매체전술
본문내용
브랜드: 카시오 엑스워드
광고주: 카시오
모델: 고아성
광고 기간: 2006.09
Copy : 지식으로 채우다.

제2의 문근영이라 불리며,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고아성을 모델로 하여 눈길을 끈다. 신비로운 분위기를 통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중고생에게 같은 또래의 모델을 사용 함으로서 좀더 친근하게 받아들여 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맥심 광고기획서 -Young Target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서
  • 동국대학교 광고학입문 3조Brand Communication StrategyYoung Target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서Contents1. 상황분석 & Target 설정2. Insight 발견 및 컨셉 도출3. IMC 전략- 시장분석 / 브랜드분석 / SWOT분석 / 소비자분석/Target 프로필- Trend 분석 / Life Style 분석 / Key Word & Concept- ATL / BTL프로모션 방법 및 기대효과Whatis the problem ?Whois our target ?자사 및 시장분석(출처: 동서식품 홈페이지) (*2005년 기준 총 시장규모: 5,642억원 )

  • 대한항공의 Global 기업이미지 정립을 위한 Marketing Communication Strategy
  • 광고 이전에 글로벌팀을 먼저 인지시킴• 세계 속에서도 절대 밀리지 않는 힘을 가진 대한민국의 자부심, 대한항공Promotion - Global Challenger당신은 아이디어만 주십시오. 저희가 날개를 달아드리겠습니다.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해외에서 대한민국을 홍보할 수 있는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하여 채택된 팀에 그것을 수행할 수 있는 항공권과 경비 일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Promotion - Global Challenger가상 시나리오아이디어 기획서 공모대한항공의 지원

  • 넥센 타이어 신제품 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서[Nexen New Communication Strategy Launched]
  • 광고제동편핸들링편제동 편핸들링 편시장분석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타깃분석 IMC전략6-3. IMC전략 - 바이럴 광고타이어 스턴트(온라인 프로모션 영상)숙달된 스턴트맨, 안전하게 제작된 내리막 코스(1km),안전하게 설계된 거대 타이어1.비가 오는 날 특수 제작된 타이어에 스턴트맨이 들어가서 리얼 스턴트를 펼침2.제작부터 스턴트까지 과정을3분 이내의 영상으로 제작3.제작한 영상을 온라인매체를 통해 전파기대효과 : 스릴 있는 영상으로빗

  • 비문찾기 레포트
  • 커뮤니케이션(커뮤니케이션북스) 임태섭 지음. p.84 지나치게 긴 문장으로, 문장을 나누는 것이 더 좋다. 한 연사가 발표를 하고 난 후 일정한 시간을 쉬고 또 다음 연사가 발표를 한다. 또 일정한 시간을 쉰 다음 다른 연사가 발표하는 과정 을 반복한 다음, 맨 마지막 연사가 발표를 하자마자 곧 평가로 들어 가는 경우에는 마지막 연사가 제일 유리하다. Ⅷ. 띄어쓰기45.젊은 여러분도 밤낮을 끊이지않는 삶의 샘물을 퍼올리며

  • [광고기획]The Hite Prime Max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The Hite Prime Max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1Contents1. 광고 상황분석상황분석제품분석소비자분석광고분석SWOT분석문제점 및 기회점2. 광고 기본전략광고목표설정광고목표소비자설정광고컨셉트광고예산설정3.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광고크리에이티브목표광고크리에이티브컨셉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광고크리에이티브전술4. 광고매체전략광고매체목표광고매체분석광고매체전략광고매체전술2광고 상황분석34광고상황분석 : 상황분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