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The Hite Prime Max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7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광고 상황분석
상황분석
제품분석
소비자분석
광고분석
SWOT분석
문제점 및 기회점
2. 광고 기본전략
광고목표설정
광고목표소비자설정
광고컨셉트
광고예산설정
3.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목표
광고크리에이티브컨셉
광고크리에이티브전략
광고크리에이티브전술
4. 광고매체전략
광고매체목표
광고매체분석
광고매체전략
광고매체전술
- 본문내용
-
소비자들은 식음료, 식품 구매시 맛을 가장 중요시 하였고, 다음으로 재료를 중요시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식품업계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겨져왔던 맛에 소비자들 역시 많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재료에 대한 관심도 한층 높아진 것을
볼 수 있다. 맛과 재료 다음으로 브랜드의 신뢰성을 중요시 여겼다. 이 역시 재료를
중시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보다 질 높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의
태도를 볼 수 있는 것이다.
2009 / 03 / 14 헤럴드 경제
경기불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소비자 대부분의 소비심리 불안감이 업계를 위협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경제 상황이 어려워 지며 주머니가 닫히게 된 것이다. 보다 꼼꼼한
소비풍토가 생겨나고 외식보단 집에서 해결하려는 의지가 많이 보이고 있다. 각 업계
에서는 이에 대처할 만한 방안이 필요하고, 경기불황 다음에 올 상황에 대한 대안도
필요한 시점이다.
2009 / 02 / 11 매일경제
+The Hite - Hite
= 시장점유율 1위, Max와 같은 기업, 자기잠식의 우려가 있음
+OB맥주 – Cass Fresh
= 시장점유율 2위, 1999년 OB에 인수된 Cass, 시장점유율 1위 목표
+OB맥주 – OB Blue
= 시장점유율 4위, 2008년 처음으로 3위에서 4위로 하락,
3위 탈환 목표
Cass는 OB맥주에 인수합병되어 같은 기업안의 브랜드이지만
브랜드나 전략적인 부분에서 독립되어 있으므로 다른 경쟁사로 선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