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타이어 신제품 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서[Nexen New Communication Strategy Launche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9.17 / 2016.09.17
- 5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프레임 짜기 전략 = 빗물 제동력 우수한 넥센타이어와 아닌 타이어
‘타이어 효율등급제도’ 에따라서
초고성능 타이어(빗길에 강한 타이어)에
강한 타이어 인식 하게 고객에게 커뮤니케이션
- 목차
-
01 시장분석
02 경쟁사분석
03 자사분석
04 타깃분석
05 커뮤니케이션략
06 IMC전략
- 본문내용
-
타이어 효율등급제도’는 타이어 제품의 회전저항*(마찰력)과 젖은노면 제동력을 측정, 이를 등급화하여 제품에 표시함으로써,* 타이어의 회전저항이 적으면 적을수록 자동차의 연료 소비는 감소되어 자동차의에너지소비효율을 향상시킴. 에너지관리공단 연구에 의하면 보통 타이어의회전저항이 10% 감소하면 약 1.74% 자동차 연비 개선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
<중략>
프레임 짜기 전략 = 안전한 타이어= 넥센타이어
고위험 사회(재난,안전사고 많음] 에따라서 초고성능 타이어(빗길에 강한 타이어)에로 다가감으로서 안전한 타이어로 인식하게 고객에게 커뮤니케이션
시장분석
교체용 타이어와 초고성능 타이어 성장
경쟁사,자사 분석
넥센 타이어는 초고성능 타이어의 신흥 강자이지만 경쟁사와 차별성 없는 정보전달
타겟분석 24-36세 남성은 인터넷 및 모바일 기기 활용이 상당히 높으며 자동차에 관심이 많고 가치적, 실용적 구매를 하는 특성
따라서 교체용 타이어 즉, 초고성능 타이어(빗길에 강한 타이어)를 경쟁사와 차별성 있게 인터넷 및 모바일 시장 이용하여 공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