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온라인 광고, 광고학] 온라인 광고, 그 오묘한 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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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광고에 대한 모든 것이 나와있는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온라인광고의 정의부터 집행, 성공사례까지 아주 자세히
기술되어 있습니다.
적절한 애니메이션이 설정되어 있어서 발표자료로 쓰시기에도
유용합니다. 강력추천 자료입니다.
- 목차
-
Index
Prologue…
1. What is Online AD?
1-1. 온라인 광고 시장 현황
온라인 광고란?
국내 인터넷 이용자 현황
국내 광고 시장 현황
1-2. 온라인 광고 이용자 현황
국내 광고 시장 현황
여성 이용자 증가율
온라인 광고 관심도
1-3. 온라인 광고 매체 특성
매체로서의 특성
매체로서의 평가(SWOT)
매체별 효과 분석
2. Online AD Format
2-1. 온라인 광고 기반 변천
온라인 광고 관심도
2-2. 온라인 광고 형태
PC 통신 기반
Websites 기반-Static banner
Websites 기반-Animated banner
Rich Media 기반-Interactive Banner
Rich Media 기반-Interactive Banner
Rich Media 기반H-High Moving
Rich Media 기반H-Streaming
2-3. 새로운 광고 형태 등장
광고 사이즈의 다양화
광고 지면의 다양화
광고 지면의 다양화
광고 지면의 다양화
웹프로모션화 추세
웹프로모션화 추세
3. Online AD Workflow
3-1. 온라인 광고 집행 플로우
거시적 Online AD Process
Online AD Process
3-2. 효과 측정 집행 플로우
Banner Loading Flow
Commission Flow
4. Online AD Effectiveness
4-1. 광고 효과 관련 용어
Terms
4-2. 효과 측정 및 광고비 책정방식
책정 방식별
평균적 단가 소개
4-3. 광고 효과에 대한 오해
온라인 광고의 효과란?
4-4. 인식의 변화
인식의 변화
5. Online AD Case Study
5-1. 포스트넛 광고 집행 개요
포스트넛 탓컴 집행 개요
런칭 프로모션 집행분야
광고주와 대행사
온라인 광고 Mediamix
5-2. 포스트넛 광고 집행 과정
집행 광고물
집행 광고물 - 배너
집행 광고물 - 하이무빙
5-3. 포스트넛 광고 집행 결과
집행 결과 - 노출
집행 결과 - 클릭
집행 결과 – 회원 가입
6. Strategy
6-1. 온라인 광고 집행 노하우
온라인 광고 집행 노하우
6-2. 성공적인 온라인 광고 집행을 위해
성공적인 온라인 광고 집행을 위하여..
Thank You For Listening….
- 본문내용
-
1. What is Online AD?
1. What is Online AD?
인터넷에서 특정 광고주에 의해 유료의 형식으로
자신의 상품, 서비스 등에 관한 의도적 목적의 수행을 위해
수행되는 멀티미디어적 커뮤니케이션 활동
국내 인터넷 이용자 현황
국내 초고속 통신망 확대에 따른 인터넷 이용자 급증
여성 이용자 증가
주부 및 고령 이용자 증가
국내 광고 시장 현황
2001년 성장률 둔화
전반적 경기 둔화
닷컴기업들의 경기 위축
2002년 성장률 회복
월드컵 관련 광고시장 특수
인터넷 인프라의 광역적 확대
여성 이용자 증가율
남성 인터넷 이용자 :
1,063만명
여성 인터넷 이용자 :
821만명
남성 대비 여성 인터넷 이용률 두드러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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