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유통] 이너웨어 브랜드 런칭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정보 수집 및 분석
II. 기업 목표
III. 시즌 기획 방향 설정
VI. 상품 기획
V. 표적 시장 설정IV. 브랜드 컨셉의 설정
- 본문내용
-
시장규모가 2012년에는 8% 성장한 316억 달러에 달할 전망.
2006년~2012년 가장 빠른 시장 점유율 증가가 예상되는 부문은 보디웨어, 데이웨어 그리고 보정속옷 2006년 시장 규모는 291억5천만 달러.
부문이며, 이 부문은 36억 달러~42억 달러로 전체 점유율 12%에서 13%까지 증가할 전망
최고급 란제리는 전체 브랜드의 1%에 불과하지만, 금액 기준 시장 점유율은 7%에 달하며, 저가 브랜드는 수량 기준 42%를 차지하는 반면, 금액 기준은 17%에 불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