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유통] 이너웨어 브랜드 런칭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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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 정보 수집 및 분석

II. 기업 목표

III. 시즌 기획 방향 설정

VI. 상품 기획

V. 표적 시장 설정IV. 브랜드 컨셉의 설정
본문내용
시장규모가 2012년에는 8% 성장한 316억 달러에 달할 전망.
2006년~2012년 가장 빠른 시장 점유율 증가가 예상되는 부문은 보디웨어, 데이웨어 그리고 보정속옷 2006년 시장 규모는 291억5천만 달러.
부문이며, 이 부문은 36억 달러~42억 달러로 전체 점유율 12%에서 13%까지 증가할 전망
최고급 란제리는 전체 브랜드의 1%에 불과하지만, 금액 기준 시장 점유율은 7%에 달하며, 저가 브랜드는 수량 기준 42%를 차지하는 반면, 금액 기준은 17%에 불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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