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웅진 케어스 공기청정기 중국 진출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연혁
Ⅰ. 제품

Ⅱ. 시장분석

Ⅲ. 마케팅 전략

진출 후 향후 계획
본문내용
Ⅲ. 마케팅 전략

상표: 제품 자체를 웅진이라는
상호와 일치시킴

스타일:붉은색 계통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포장: 외관미를 가진 포장
(포장은 침묵의 판매원)

기타: R&D 강화, 완벽한 A/S 유통채널을 이용한 배달,
렌탈 서비스

소득수준 향상
생활수준 향상
문화수준 향상
소득/소비격차 심화

전통적 소비관
수입에 맞는 신중한 지출
소비보다는 저축중시
[근검, 절약이 미덕]

현대적 소비관
소비 우선 주의
[합리적 소비와 과시적 소비경향 혼재 양상]
- Price quality
association
소비 우선 주의
[합리적 소비와 과시적 소비경향 혼재 양상]
- Price quality
association
중 상위계층에 대한 고가전략

.
.
.
진출후 향후 계획


한 달 무료체험 실시

좋은 기업이미지 심어주기
(친환경산업,공공기관 등)

저가형 제품 출시

패키지 형 상품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네요 잘 쓰시길 바랍니다 ㅎ
  • p54***
    (2009.11.20 13:01:39)
회원 추천자료
  • [기업경영]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서비스혁신 성공사례
  • 케어스 6월-동아일보,한국 IBM 주관 2년 연속 존경받는 30대 한국기업 선정 2005 친환경 경영대상(한국경제신문사) 9월-생활가전부문 양도(웅진쿠첸)10월-렌탈하우스 1호점(대치점) 오픈-2005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여성신문사) -룰루,케어스-2005 여성사랑 베스트기업 대상(우먼타임즈) -코웨이, 룰루, 케어스11월-제9회 한국산업디자인상 2005 심사(KIDA) 유아용(MEM) 공기청정기 대상수상2006 1월 -웰빙 우수상품 인증(WELLBIX)3월-한국서비스

  • [브랜드전략] MPR을 통한 웅진케어스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전략
  • 공기청정기를 내놓고 있다. 이는 시장이 난립하는 구조를 형성하게 하였다. 우리나라보다 조금 일찍 성장한 일본의 경우 한 해에 200만대의 수요에 70개 업체가 있는데, 우리나라는 현재 60만대의 수요에 브랜드 없는 업체까지 합치면 100여 개에 육박한다. 이렇게 많은 업체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웅진 케어스가 살아 남기 위해서는 강력한 브랜드파워의 필요성은 절대적이라 하겠다. 우리 조의 발표 주제인 브랜드 포지셔닝 강화 전략도 이러한 시장

  • [마케팅원론]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성공전략
  • 웅진코웨이의 성공신화의 과정과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분석하기로 한다.1. 웅진코웨이의 역사렌털과 코디 시스템으로 대표되는 웅진코웨이는 창립 20주년을 맞은 2009년 5월, 제조업에서 서비스업으로 새로운 전환을 선언하면서 시대 흐름에 맞춰 변모하는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1989년 창립한 웅진코웨이는 그동안 정수기 브랜드 코웨이부터 공기청정기 케어스, 욕실제품 통합 브랜드 룰루, 음식물처리기 클리베

  • [경영학] [경영학원론]웅진코웨이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웅진코웨이의 성공신화의 과정과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분석하기로 한다.Ⅱ. 본 론1. 웅진코웨이의 역사렌털과 코디 시스템으로 대표되는 웅진코웨이는 창립 20주년을 맞은 2009년 5월, 제조업에서 서비스업으로 새로운 전환을 선언하면서 시대 흐름에 맞춰 변모하는 역동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1989년 창립한 웅진코웨이는 그동안 정수기 브랜드 코웨이부터 공기청정기 케어스, 욕실제품 통합 브랜드 룰루, 음식물처리기 클리

  • [경영전략] 웅진코웨이의 기업전략 분석(생산전략)
  • 웅진코웨이개발은 환경산업에 미래를 걸고 공의적인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약속하고 있다. 그리하여 인류의 절실한 문제인 물과 공기는 물론 화장실과 목욕문화까지 개혁시키는 21세기 초우량 환경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VISION을 갖고 있다. 4) 사업영역▶ 생활 가전:이제 정수기와 공기 청정기는 생활필수품이 되었다. 깐깐한 물과 청정한 공기를 제공하는 웅진코웨이 정수기, 웅진케어스 공기청정기 ▶ 건강 가전:발 및 다리 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