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바란스 MGD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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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칼로리바란스는 어떤 식품인가?

MGD 조사 결과

MGD 조사 결과자료 분석
본문내용
칼로리바란스는?

현대인들의 입맛에 맞춘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웰빙 일상식사대용 미용식품


1995년 첫 출시
치즈,녹차,망고 3가지 제품라인 중 망고는 생산 중단
지용성비타민, 수용성비타민, 무기질, 필수아미노산 함유, 330Kcal 열량
20대 여성을 주 타겟으로 함

조사목적

일상식사대용

미용, 다이어트

칼로리바란스는 현재 두 가지 컨셉을 동시에 전달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연, 칼로리바란스의 두 가지 컨셉 모두 해태제과의 의도대로 소비자에게 잘 전달 되고 있는지 의문이 생겨, 이를 조사 목적으로 삼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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